티스토리 뷰

마블코팅이니 등등.. 이러한 코팅은 공통적으로 불소수지 코팅 입니다. 사용해보면 알겠지만 아무리 튼튼한 코팅이라도 몇개월~1,2년안에 흠집이 나고 벗겨지게 됩니다. 이때부터 음식물에 유해한 영향을 끼친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에어프라이어의 경우에도 예외가 아니었습니다. 대부분의 에어프라이어도 프라이팬처럼 불소수지 코팅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프라이팬처럼 코팅에 많은 신경을 쓰지 못해서인지





혹시 에어프라이기로 팝콘 튀겨 드시는 분 비법 좀 알려 주세요 아침 = 민트초코 아이스크림 슈퍼콘 점심 = 순살 매운 간장소스 치킨 1마리, 에어프라이기로 돌린 프랜치 프라이 2주먹 오후 3시 = 김치 만두 1봉지, 오리고기 채소볶음, 옥수수 아이스크림 저녁 = 삼겹살, 밥, 육계장 야식 = 맥주, 순살 후라이드 치킨





좋네요 /Vollago 오늘도 몇시간밖에 안남았군요. 운전하고 퇴근할려고 주차장에 있습니다. 시동키기전에 글 남기네요. 회사에서 어제 케익 주셨고, 지인들에게 축하인사 받았네요. 솔로 생활은 언제까지일지...ㅜㅜ 집에가서 에어프라이기에 돼지 목살 돌려서 먹어야 되겠네요... 토스트기를 사려다가





나오는 느낌이였심다 ㄷㄷㄷㄷ 어라..이거 행운싸인인데... 하고 생각했심다 같이 가신분들 옷사실동안 저는 듀믈랭을~~!!..크흐... 아 지금 와츠 60~70% 세일해여 비싼브랜드들 다 후려치니까 가서 득템하세여 전 화장실 이용만으로 만족 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하게 듀믈랭하고 다시 남산 약수터로 출발합니다 이번엔 PR을 찍기위해서 한분이 짐을 모두 받아주셨심다 폰,물통,후미등,그외 잡다한짐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폰이





없심다 가장 중요한 호흡을 꾸준히 하면서 다리/궁디 좌우 힘줘가면서 페달링을 합니당 딱 5:59초만 찍으면 된다 라는 생각에 열심히 밟고 남산 정상 버스정류장이 보일떄쯤 다리는 진짜 천근만근이지만 힘을 쥐어 짜내봅니당 마지막 스퍼트 한 50m는 억지로 낸 힘이라 자세도 엉망이고 몸이 망가질수도 있지만 단한번의 기록을 위해 쥐어짜내봅니당 PR에서



잘쓸거임 ㅋㅋㅋ 고구마랑 닭이랑 홈런볼 해먹고싶네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수분마스크팩 에어프라이기 메이크업 픽서 파우더팩트 퍼프 레깅스 족욕에센스 . . 미쳤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셔보셧나요? 두말이 필요없어요ㅜㅠ 넘나 맛있어요 바삭 짭쪼롬 이거완전 맥주를 부르는 맛!! 케이에프씨 가면





있다. 2.세라믹코팅 역시 사용중에 벗겨지며 이 경우 역시 건강에 유해하다. 2.스테인레스 받침대 사용 알음알음 주부들 사이에서 사용되고 있는 것이 스테인레스 재질의 그릴 혹은 돈까스망 스텐망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스테인레스 재질이 녹도 거의 슬지 않고 가장 안전한 재질로 알려져 있어서 스테인레스 프라이팬을 길들여서



물통에 물 다 버리고 버스 타이밍 보면서 몇대보내고... 이떄다 싶었을때 약수터 언덕쪽에서 탄력을 받아 남산 정상을 향해 쏘았심다!!!!!!! 초반부터 힘이 많이 드는 느낌이 들었지만 원래 힘든거니까 그냥 갑니다 ㅋㅋㅋㅋㅋㅋ PR안찍을때도 업힐은 힘든지라 정신력으로 참을수 밖에





사이즈를 구비하고 있고 받침 다리도 있어서 기름이 잘 빠져나가며 무엇보다 304 재질을 표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직까지 이런류중에 304 표기가 된 제품은 네이버 검색에서 나오지 않더라구요. 검색하면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7500원~12000원으로 다양하구요. 현재는 원형의 디자인만





계속 밟히긴하더라고용 호흡크게 해서 산소를 최대한 많이 근육에 공급하고 딴생각 최대한 안하면서 집중하려고 했지만 계속 딴생각 남 .....점심 뭐 먹을까 이런거요...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가다가 남산 속도계가 나올떄 쯤 되니 제 멘탈도 흔들리더군요 다리고 후덜덜거리고 제가 5분 초반대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