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떠들고 그런 기분이 안될 것 같다. 드라마에 큰 피해를 주는 것 역시 심적으로 고통스럽지만, 유족들에게도 예의가 아니다"고 '사풀인풀' 측에 하차 의사를 밝혔다며 고개를 숙였다. 저번엔 관뒀다더니 백수가 나대 ㅅㅂ 박해미는 백퍼 불륜인거 알면 조윤희한테 니가 못해서 웅앵웅 이지랄 할꺼같아서 개뻔뻔하게 나갔으면 좋겠어ㅡㅡ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이하 '사풀인풀')의 시작은 강렬했다. 극에서 뺑소니 사고를 저지르고 죄책감에 시달린 구준겸(진호은 분)이 극단적 선택을 하고, 등장인물들 사이 갈등의 불씨를 남기면서 충격적인

“장난기가 많고 사람을 편하게 해주는 매력이 있는 분이다. 밖에서도 보고 연락도 주고 받는데 성격이 정말 좋으시다. 현장에서 긴장을 해서 혼이 난 적이 있었는데 얼어 있는 저를 긴장을 많이 풀어주시고 도와주셨다”며 김재영과 실제로 닮은 것 같냐는 질문에 진호은은 “재영이 형이 더 잘생긴 거 같다. 눈매가 닮았단 이야기를

사고 이후 "불법 유턴이나 음주운전은 절대 아니다"고 밝혔고 피해자 유가족을 만나 사죄했다. 어제 늦게하긴 했지만 늘 시청률보면 시덥잖네.. 세젤예보다 더 안나오다니 보다가 나도 너무 재미없어서 놓긴했지만 어캄 ㅠ 그리고 이거 설인아가 주인공임? 나

활동에 중점을 두자고 생각했다. 스스로도 연기를 늦게 했다고 본다. 비슷한 나이대에 연기 잘하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나도 액셀을 밟아야 한다는 마음이다. 경험을 통해 많은 것들을 배워나가고 싶다. -원하던 연기를 해보니 어떤가. ▶일단 연기를 하기까지 과정이 쉽지만은 않다. 지난해에 회사와 계약하고 오디션을

등에 출연했다. 독립 장편 ‘CRAZY’, ‘변신(가제)’, ‘매니지’도 예정돼 있다. 한림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를 졸업한 진호은은 “부모님이 모두 패션 의류 쪽 종사자이셔서 저도 영향을 받은 거 같다. 옷을 입는걸 좋아해서 연기하는 선배님들 옷도 자주 찾아보고 스타일링에 대한 고민도 많이 하는

것에 대한 부담감은 없었을까. 이에 진호은은 “극에 참여하면서 ‘적어도 피해는 입히지 말자’는 생각을 늘 해왔다. 작가님이 주신 배역만 잘 해내자는 마음이어서 그런 것에 대한 부담은 없었다”면서 “작품에 들어가기 전에 관련 뉴스를 많이 찾아봤다. 전교 1등을 하는 모범생이 뺑소니 사고를 내는 것도 이중성이 있다고 생각했지만, 어떻게 보면

뭐하는겨 ㅋㅋ 사풀인풀 메인오스트도 축축처져 왕가네 오스트가 존나 그리운거야ㅋㅋㅋㅋ 사풀인풀 막내역 바뀐거 생각나네 사풀인풀 시청률 20.5 23.6 /19.3 22.2 사풀인풀 ㅋㅋ 나 원래 그 델루나 연우 배우 나온다고 해서

윤박 연기 첨보는데 표정 잘 못쓰는거 같음 ㅋㅋㅋㅋ 부글거려 속이 이쪽이라도 전개되게... ㅠㅠ 둘이 잘어울림.... 이게 청아구나 이미.... ..?? 수도권 12.7 12.7 1.2부가 같아 존나 왜저래 시발 ㅠㅠ 황당 딸땜에 ㅇㅇ? 설인아가 동생일 각? 로코분위기다 ㅋㅋㅋㅋ ㅇㅇ 존나 왜저래 시발 또라이같애 요새 삶이 너무 윤택해 너무 좋아.... 솔직히

올해로 스무살인 진호은은 대학 진학을 포기하고 연기에 더 몰두하고 있다고. “대학에 가서 배우는 것도 의미가 있지만, 현장에서 배우는 것도 중요하다 생각했다. 또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한게 고3 때부터여서 현장이 제겐 대학보다 더 간절했던 거 같다. 늦게라도 대학에 대한 생각이 생긴다면 연기과로 도전해보고 싶다.” 진호은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