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독]송지효, 차기작은 JTBC '비긴어게인'…1년 만 드라마 복귀 브이픽 자막주접 역대급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하군화.. 주말에 나쁜녀석들 드라마를 다시 정주행 했습니다 정국이가 비행기에서 보던 영화 마동석 '범죄도시2' 제작 준비 돌입 성난황소 성난황소 보고있는데 성난황소 송지효 진짜 이쁘네요 마동석의 '범죄도시'는 재미있게 봤는데 '성난황소'는 힘드네요. [단독]송지효, 차기작은



액션배우의 꿈을 키웠다. 이에 특유의 캐릭터 연기를 특화해 지금의 마동석을 만들어 냈다. 과거 영화 ‘비스티 보이즈’서 리얼한 연기로 영화계의 주목을 받은 후 영화 ‘범죄와의 전쟁’을 거쳐 ‘부산행’에 이르기까지 오직 마동석만이 할 수 있는 독특한 액션을 보여줘왔다. 또 본인이 직접 기획



처음으로 출연하는 작품이기도 하다. 앞서 크리에이티브 그룹 아이엔지 측은 지난 14일 "송지효를 새 식구로 맞이하게 돼 기쁘다. 송지효가 국내외에서 더욱 활발하게 활동 할 수 있도록, 각 분야 경험이 풍부한 스태프들로 구성한 '전담팀'을 꾸려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송지효는 2003년





'여고괴담 세 번째 이야기 : 여우계단'으로 데뷔한 이후 tvN '응급남녀', '구여친클럽', JTBC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영화 '바람 바람 바람', 영화 '성난황소', KBS '러블리 호러블리' 등에 출연했다. 올해 9주년을 맞이한 SBS '런닝맨'에서

고속도로에서 제끼는거보니 영....ㅋ 돈리 부인으로 나오는데 진짜 이쁘네요 지금 채널 씨지브이에 나오네요 마동석 유니버스 시리즈 영화인 범죄도시는 누구나 다 인정하는 잘 만든 범죄 오락 영화입니다. 관객이 감상하는데 불편함이 없게 한 발자국 떨어진 거리에서 그야말로 '강 건너 불구경'을 시켜줍니다. 혹여나 불편한 장면이

영화 '여고괴담 세 번째 이야기 : 여우계단'으로 데뷔한 이후 tvN '응급남녀', '구여친클럽', JTBC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영화 '바람 바람 바람', 영화 '성난황소', KBS '러블리 호러블리' 등에 출연했다. 올해 9주년을 맞이한 SBS '런닝맨'에서 에이스로

막바지 세부 사항을 조율 중이다. '비긴어게인'은 14년 차 생계형 독수공방 미혼모 앞에 나쁜데 끌리는 남자, 어린데 설레는 남자, 무서운데 섹시한 남자가 나타나며 펼쳐지는 '사남(4男)초가 Re부팅 로맨스' 드라마다. 송지효는 영화사 프로듀서가 된 미혼모 노애정을 연기한다. 어렸을 때부터 온갇 불운을 떠안고 살아온 노애정 앞에 네 명의 남자가 나타나게

성난황소?? 뭘까? 난 둘 다 안봐가지고 뭔지 모르겠지만 뭔가 악인전같음ㅋㅋ 대지들이 보기엔 뭐같아? ? ? [뉴스엔 배효주 기자]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속 마동석이 특유의 파워풀한 연기를 보여줘 주목받고

후 처음으로 출연하는 작품이기도 하다. 앞서 크리에이티브 그룹 아이엔지 측은 지난 14일 "송지효를 새 식구로 맞이하게 돼 기쁘다. 송지효가 국내외에서 더욱 활발하게 활동 할 수 있도록, 각 분야 경험이 풍부한 스태프들로 구성한 '전담팀'을 꾸려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송지효는 2003년 영화

에이스로 맹활약 중인 송지효는 최근 영화 '도터' 촬영을 마치는 등 연기자로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비긴어게인'은 2020년 상반기 방송을 목표로 한다. 'SKY캐슬'의 김도형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이승진 작가가 대본을 쓴다. 성난황소로 캐스팅당하고 영상내내 거침없는 질주하고 있엌ㅋㅋ '협상'이 끝나고 군시절 상념에 젖어 잠시 두~어대 빨고 오니 '성난황소'가 하네? 오늘은 이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