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또 무척 흥겹고 기분좋다는 점이 그가 얼마나 뛰어난 배우인 지를 새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만 그래도 아쉬운 점은 하나 있어요. 원작의 지니가 로빈 윌리엄스같이 생긴 요정이라는 느낌을 받는다면, 영화의 지니는 요정 역할을 하는 윌 스미스라는 느낌이 지워지지 않아요.



때문인 것 같습니다. 저음이 좀 센 것 같습니다... LF -3dB 를 해봅니다. 훨씬 밸런스가 좋습니다. 저음이 너무 세지도 않지만 여전히 존재합니다. ...한두곡 듣고 다시 끕니다. 역시 저는 자극적인게 좋나봐요. 저는 이어폰/헤드폰만을 써왔기 때문에.. flat한 음은 저음이 아주 약한 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따라서 이 제품이 flat한 monitor라는 이야기를 듣고 소리의



유명한 한국계 미국인 조셉 칸 감독이 공개한 영화의 컨셉아트 2015년에 만들었던 건데 예전에 본인 트위터에 공개한 컨셉아트임 만약 감독으로 고용 됐다면 당시 길예르모 델토로 감독이 쓴 각본을 바탕으로 실사 영화 연출을 할뻔 했지만





내 줄 수 있는 스피커를 가지고 싶었는데 iLoud가 뜨는걸 보고 사이즈 대비 출력이 최고라고 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느낌: 일단 삼성 TV에 aux로 연결해봅니다. 볼륨 조절이..리모컨으로 안돼서 너무 귀찮습니당... 알리에서 리모컨 달린 DAC 를 하나 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로 바스터즈를 틀어봅니다. 일단





걸 (VCR) 밤편지 when october goes please don't make me love you (은언니) on the edge of the time 사랑이 내게로 왔네 내게 남은 건 그대 A ring around the moon 모래시계 둘시네아 한 소절 행복이란 (앵콜) 난나것 ㅡㅡㅡㅡㅡㅡㅡ 고민하다가 선녀가 인터뷰 어디서 다시는 콘서트



video tag. 복실복실한게 인형같네요 ㅋㅋㅋ 강아지나 애기나 졸귀 ....훈훈하게 마무리 짓고 넘기려니 잠이 안 와서 스포를 포함해서 이번 작품의 문제점을 말해봅니다. 제가 전 글에서 러브라이브를 언급했는데 왜 러브라이브에 비교했을까요? 다른 뮤지컬 드라마도 많은데? 그렇습니다. 스토리 전개가 그지같다는



했지만, 영화를 보면서도 캐스팅에 굉장히 공을 들인게 느껴졌다. 가이 리치는 스마트한 감독이다. 그의 영화들을 많이 보진 못했으나 설정만 봐도 구릴 게 뻔해 보이는 같은 영화마저도 그럴 듯하게 만들어내서 '저 양반 대단한데!'라고 감탄했었다. 물론 의 평이 갈리단 건(사실 나쁘다!) 잘 알고 있다. 하지만 난 옛날에





몇 번 나오고 이건 원작보다 낫다. 간만에 어른과 아이가 다 만족스러운 진짜배기 가족영화가 여기 있다. 물론 자의적 감금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안에 갇힌 왕자님을 우리 도화가 성 밖으로 이끌어내겠지?? 그나저나 다정공은 세상을 구한다ㅜㅜ 미녀와 야수 알라딘 라이언킹까지 ㄷㄷㄷ 다



철이와 미애 - 너는 왜 55. 노이즈 - 상상속의 너 56. 콜라 - 우울한 우연 57. 박미경 - 이유같지 않은 이유 58. 황규영 - 나는 문제없어 59. 김정은 - 프로포즈 60. Ref - 이별공식 61. 비비 - 비련 62.





좋겠습니다. ㅎㅎ 기대를 크게 하지는 않고 있었어요. 지금까지 나왔던 디즈니의 클래식 애니메이션의 실사화 작품들이 크게 마음에 들지 않았거든요. 정글북과 덤보는 재미있기도 했지만 별로인 부분이 조금 있었고, 미녀와 야수는 많이 아쉬웠거든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