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싸이더스HQ는 14일 "오연서와 전속계약을 했다"며 "오연서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오연서는 2003년 KBS 2TV 드라마 '반올림'으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해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오자룡이 간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왔다 장보리', '돌아와요 아저씨', '화유기' 등에 출연했다. 11월 방송





서글서글하니 완전 예뻐보이더라 다음주 전참시에 나오는 한예슬 송가인, 홍현희중 누가 더 이쁘고 호감가는지 궁금합니다. ㅂㅇㄱ 어제 구해줘홈즈 보는데 홍현희 장동민이 한팀이라 현희&동민으로 자막 나오더라고 ㅋㅋ 홍현희♥제이쓴 결혼 1주년 서프라이즈 이벤트 홍현희 회사다니던 일반인 시절 기자가 어그로래서 제목에 예능대세





부부 간미연과 황바울이 찾아와 달달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방송 도중 폭탄발언으로 주위를 놀라게 한 MC 한예슬과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발산하는 한혜연, 차홍, 이사배, 조세호, 홍현희의 꿀 조합도 관전 포인트다. 개터졐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현희 존웃 개그우먼중에 몇안되는 호감중 하나 절대 남 비하하는 개그는 안하고 자기를 깎아서 웃기는 저런



9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안방극장에 첫 눈도장을 찍었다. 첫 정규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영상 속에는 MC를 맡은 배우 한예슬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헤어 디자이너 차홍, 뷰티 유튜버 이사배 등 전문가 군단뿐만 아니라 예능 치트키 조세호, 홍현희가 함께 등장한다. 정식 오픈한 쌀롱의 첫 손님으로 예비



오른쪽 뒷편) 소래포구는....모공에서...가지 말라는 말만 들어서요 남편 시상도 하넼ㅋㅋㅋㅋ드립도 잘받네ㅋㅋㅋㅋ 허재 황제성 조세호X홍현희 이진호 장성규 김남길 이 뜸 [img= ] [TV리포트=김수정 기자] MBC '언니네 쌀롱'이 11월 4일 오후 11시 20분 첫 정규방송된다.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전문가들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난 요즘 예능 홍현희 나오는게 재밌더라ㅋㅋㅋ 나 홍현희 너무 좋아... 홍현희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 두턱의 여왕 뭔데 ㅋㅋㅋㅋ 다음주 전참시에 나오는 한예슬 홍현희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예능인 중에 홍현희가 제일 재밌는 사람 있냐?? [전참시] 홍현희의 갑각류 먹는 법ㅋㅋㅋ.jpg [전참시] 홍현희의 갑각류 먹는 법ㅋㅋㅋ.jpg 홍현희 알지 진짜 시댁가서 음식잘먹고

매력에 제이슨도 좋아한게 아닐까... ㅎㅎ 성격도 너무 좋아보이구요 개터졐ㅋㅋㅋㅋ 전참시 재방 보는데 진짜 귀여움 ㅋㅋㅋㅋ 중고딩때 반에 있는 재밌는 친구 같음 왜 친근하지? 전참시 계속 나오면 좋겠음 웃곀ㅋㅋㅋ 배우 오연서가 싸이더스HQ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리틀빅픽쳐스 배우 오연서가 싸이더스HQ와 손 잡았다.

만나면 언젠가 연말 대상도 노려볼 수 있다고 예언해본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매력 오져보임 ㅠ 장성규/홍현희(+한예슬) 친구랑 대화중에 홍현희랑 송가인이랑 누가 더 이쁘고 호감인지 궁금합니다. 저는 둘중에 비교하자면 송가인 친구는 볼것도 없이 홍현희라는데

붙는 기사 찾아봤는데 오늘 전참시 웃기네요 전지적 참견시점....홍현희.....소래포구 저 홍현희개그맨 귀여움ㅋㅋㅋ 기자가 어그로래서 제목에 예능대세 붙는 기사 찾아봤는데 '언니네 쌀롱' 11월 4일 첫 정규방송…간미연♥황바울 첫손님 홍현희 편집해달랰ㅋㅋㅋㅋㅋㅋㅋ 두턱의 여왕 뭔데 ㅋㅋㅋㅋ 홍현희 매력있네요 홍현희 편집해달랰ㅋㅋㅋㅋㅋㅋㅋ 홍현희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 아요즘 홍현희 넘좋앜ㅋㅋㅋ 오연서, 싸이더스HQ와 전속 계약 전참시랑 아내의맛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래서 경남고 3형제 생각났엌ㅋㅋㅋㅋㅋ 저 자막 보자마자 뇌가 한현희 한동민 형제로 필터링돼서 인식함ㅋㅋ 허재 황제성 조세호X홍현희 이진호 장성규 김남길 이 뜸 ㅋㅋ 이영자 홍현희 배꼽잡네요 가게의 테이블이 거의 비어있는... 한 장면에...한테이블 먹고 나간 흔적만 보이네요....(매니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