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열적인사랑 헤라쿠션사용 세레명요셉 🐰☘️ 🦇💜🍒🐿🌹과일박쥐보라색체리따램쥐탄생화붉은장미 탄생화는 ㄹㅇ 실패한 럽스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우 인이어 모음⭐ 아이콘 멤버들 '마약 혐의'로 탈퇴한 비아이 생일 공개 축하 두고 '설왕설래' 확실히 스포같은 키워드 뭐지? 윈붕어 도와좈ㅋㅋㅋ 하루 본체 탄생화가 능소화인것보다 하루 차이로





왼 탄생화(겨우살이) 오 SeungWoo+비둘기 왼 별자리(염소자리) 오 SeungWoo



낮에는 찍을 자신이 좀 없는데 밤에는 자신이 생겨서 찍어봐떠 나는 울 와싯이 생각나따구 그러타구..ㅇㅅㅇ 참 울 노에리는 탄생화도 울 노에리 같은거얌 귀엽고 깜띡한거 귕여웡ㅠㅠㅠㅠ 이게 더 욕나와 그리고 삭튀 ㅅㅂ 대박 - 나 아는데! 오늘의 TMI - 11월 19일의 탄생화 '범의귀'는 꽃잎 5장





아닌게 더 놀랍다 헐 진짜 12.12 탄생화 목화꽃이닼ㅋㅋㅋ ㅇㅂㅌ 그럼 나는 타투 일해라절해라 해주라!!! 생각할수록 비아이 탄생화 올린거 존나 얼탱이없네 생각할수록 비아이 탄생화 올린거 존나 얼탱이없네 괜히 반가운 남의 집



자영업ㅋㅋㅋㅋ 홍대거리 끝과 신촌 시작점에 있어서 (((내 기준))) 좀 홍대에서도 뒷편 골목쪽(?)에 있다 사실 있는줄 몰랐다가 한 1-2년전에 처음봤다 솔까 홍대,신촌 나름 전시다 빵이다 뭐다 골목,골목 많이 다녔고 원래 한번 간 절대 안 잊는 편이라 여기저기 툭툭 잘도 찾아 다니는데 그게 평소 길 지나다닐때 사람 말고





중 위쪽 3장은 작고 선홍색의 반점이 있으며, 아래쪽 2장은 크기가 일정하지 않으며 흰색인데 마치 토끼 귀를 연상시킨다. 꽃이 이렇게 생겼길래 일부러 애들도 귀 안 쫑긋한 짤로 골라왔어ㅋㅋ 윈모닝♡ 니네 뭐하냐... ㅇㅇ 원영이 탄생화 토끼풀인거 너무 잘어울려ㅋㅋㅋ이모티콘으로도



멤버 김동혁은 역시 이날 비아이의 탄생화인 벗풀 사진을 올리며 그의 생일을 축하했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범죄 혐의로 인해 팀을 탈퇴한 멤버의 생일을 공개적으로 축하한 것은 부적절하다는 지적이 잇따랐다. 비아이는 마약 구매

멤버 바비는 22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보고 싶다. 생일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에는 ‘사랑을 했다’를 열창하고 있는 비아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실제 글을 올린 이날은 비아이의 생일이다. 아이콘의 또다른

쓸 수 있당 는울애기👶🏻 간지라도 있어야지 한 번 모아봐야지 했는데 마침 인이어 업체 인스타에 새로 또 떴길래 :^) 왼 SW 오 ALICE 왼 나비 오 hanseungwoo

마지막 인이어는 아직 착용샷이 없는데 다음에 볼 수 있길> 더 많은 뜽우 인이어 볼 날까지 앞으로도 쭉쭉 뜽우와 함께❤ 그룹 아이콘 멤버들이 마약 혐의로 팀을 탈퇴한 비아이(23·김한빈)의 생일을 공개적으로 축하했다. 아이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