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 상황이 너무 귀여워 아이폰을 들고 저 큰 포켓에 어플 폴더에 따로 정리 따위는 하지 않으며 기본 배경을 활용하는 노엘 갤러거라는 그 상황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아 뭔지 알지 진짜 모르면 몰라 알 바야 내가 노엘을 이렇게 귀여워 하는데ㅠㅠㅠㅠㅠ 눈 주름 왤케 귀엽냐 끼어서 1박에 얼맙니까 예? 조용히 잠만 자다가 갈게 저는 아름다운 사람은 머문 자리도 아름답습니다 운동을 화장실에서 하는 국가에서 자라난 사람이라 참 아름답게 머물다 갈 수 있는데요 자신 있는데요 얼굴 너무 귀엽지 않나 진짜 큰일났다 잘생기고 귀여운거





이적시장 활동 정지 징계에 대한 항소를 받아들인다고 발표했다. 그에 따라 첼시의 징계는 기존 2회의 이적시장 활동 정지를 1회로 경감됐다. 테일러랑 올리버 ㅅㅂ 맨체스터 더비 보러 갔는데 하필 오늘 손흥민 레전드 원더골 터짐.. 맨시티에 승 걸었다고 함.. 진짜 예지력 甲.. 오늘 하필 맨체스터 더비가 있는날이라 메인에서 밀린게 아쉽긴 하지만.. 손흥민 선수가 BBC 스포츠에도 나왔네요.. 근데..손날두라는



하 말도 안돼 진짜 67년생 아조씨를 귀여워하는 인생이라니 하 증말 공교롭게도 이 행복이 지속적이길 또 바라다니 나 참 어이가 없을라면 이렇게 없구나 또 노엘이 입꾹-미소가 진짜 귀엽지 않니 하ㅠㅠㅠㅠ입가 주름도 넘 예뻐 하 진짜 요정일까 증말ㅠㅠㅠㅠㅠ눈이 진짜 예쁘지 진심 항상 똑같은 얘기 하는것 같은데ㅋㅋㅋㅋㅋ 말해도 부족함이 없어서 그래 여러분 같은거 보면서 이렇게 맨날 행복하기도 쉬운게 아니야 그 어려운걸 해내시는 노엘 갤러거는 신이다 아 앞에 주머니 왕 큰 것도 너무 귀여워보여 진짜ㅠㅠㅠ큐티해ㅠㅠㅠ저기에 아이폰 넣어 다닐꺼아니야



축구 보면서 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모르면 한국에서 배워가자 한국의 다도 문화 배워가서 적극 활용하게 내한해서 배워가자 2시간동안 밖에서 앉아서 축구 보려면 얼마나 춥겠...아 만수르가 천장 히타랑 관중석에 온열시트인가 어쩌구 깔아주지 않았어? 아놔..이렇게 K-다도가 아랍머니에 또 1패 했네...이너뷰티도 중요하다 K-다도 지지마 절대 내한해서 배워가 내한해 벌써 보고 싶어 5월에 왔잖아ㅠㅠㅠ 3년 다시 못 기다려 나 안돼 힘들어

PL) 16R• 맨체스터 더비, 선발 라인업.jpg 맨체스터 더비 유룐가 [M.E.N] 포그바 맨체스터더비 복귀 예정 나 노엘 미소만 보면 애국가 4절 되잖아 이 기상과 이 맘으로 충성을 다하여 괴로우나 즐거우나 노엘 사랑할거라서 첼시-토트넘-맨유 챔스쟁탈전 맨체스터더비 심판진 봄? 오늘자 박펠레 예지력..png BBC 에서도 손흥민을 손날도 로 불려주네요.. 맨체스터 더비 직후 맨유의 주제 무리뉴 감독은 맨시티 선수들이 라커룸서 시끄럽게 음악을 틀고 승리를 자축하는 장면을 보고 “존중이 부족하다”며 자제를 당부했다. 이 과정에서 무리뉴 감독은 맨시티 선수들로부터 물과 우유

겨울 아됴띠 였다니 진짜 하 너무 귀엽다 증말 진짜ㅠㅠㅠㅠ 내가 매애애앤날 왜 경기 보러 갈 때 목이 훵-비워있느냐 붱-! 뭐라도 걸쳐라ㅠㅠ따뜻하게 입어라ㅠㅠㅠ 목 추우면 안된다 울 노엘ㅠㅠ항상 말 했는데 요번에 따따하게 입으셨고만 맘에 들었어ㅠㅠ흑흑 지퍼도 끝까지 올렸구 잘했다 울 노엘ㅠㅠㅠ 진짜 영국은 그런거 잘 안 하더라 보온병에 따따한 차 같은거 가지고 다니는거 우엉차 타서

너무 위험하다 진짜 나 노엘 턱 너무 좋아 어떡하지 진짜 아 너무 잘생겼는데ㅋㅋㅋㅋ ㅋㅋㅋ도통 적응이 안돼 역시 잘생긴거 최고다 진짜 인류의 은총이시다 진짜 가볍게 생김새 만으로 인류 평화 구현 해내는 노엘을 신으로 노엘 이때가 맨시티 경기 직관날...번리던가? 어제 맨체스터 더비는 아닐걸? 어제도 경기해서 헷갈리네ㅋㅋ여튼 둘 다 이겼어ㅋㅋㅋ 일케 예쁘고 뽀송한

세례를 받은 뒤 물병으로 머리를 맞은 것으로 전해졌다. [공홈] FA컵 3라운드 대진 결과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쉽 팀 참가) 마샬을 부상이라 출전이 불투명하다더니만 선발입니다? ㅠ 맥토만 확실히 나오는듯 중원 씹창 스쿼드 진짜 욕나와 시발!!!!!!!!! 아 미친 대박 귀엽지 진짜 대박이지 완전 말랑살구지 진짜 미쳤지 진짜 내가 그냥 하는 말 아닌거 알지 진짜 어떡하지?ㅠㅠㅠㅠㅠ 진짜 노엘 너무 좋아서 내 대가리 얼마나 더 깨야해 지금 할로윈 끝난 직 후 호박보다 내

제일 높긴 하겠네요. 이제 부자구단이 돈 쓸수 있게 됐습니다!! 첼시, 1월 이적시장서 돈 풀까?...FIFA 징계 경감 [공식발표] OSEN | 2019-12-06 | HIT : 14 [OSEN=이승우 기자] 첼시가 오는 1월 겨울 이적시장을 이용해 새로운 선수 영입을 할 수 있게 됐다. 국제스포츠중재재판소(CAS)가 6일(한국시간) 오후 첼시가 받은 국제축구연맹(FIFA)

난 이제 지치고 힘들답니다 주기적으로 영국은 노엘을 한국에 수출하라ㅠㅠ 중반에 접어들고 있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결국은 3팀 중 1팀이 4위 할 것 같은데 오늘 첼시가 지고 토트넘 맨유가 이기면 5-6점 차로 2경기내로 승점이 확 줄어드는 군요. 그러나 맨유는 맨체스터더비라서 2연송은 힘들 것 같고요 셋다 약점이 뚜렷해서 1월이적시장에서 돈 푸는 쪽이 4등 할 것 같아요. 레스터가 물론 죽 가냐하는 변수도 있지만 너무 잘해요 첼시가 가능성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