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표팀 A매치 출전수 나열 황인범 1헤딩 (수정) 벤투 답이 없는데요 ... 와.. 벤투의 문제점!! 축구 져도 상관없을듯해보여요 경기장 통로엔 군인 배치… 선수들, 시합직전에야 '無관중' 알았다(혈압주의) 황인범은 어케 벤투의 황태자가되었을까요 백날천날 황인범만 쓰면서 그자리에 쓸사람없다는게 젤 ㅂㅅ같음 황인범은 다음 경기도 선발 입니다. 황인범 나오냐 안나오냐에따라 치킨주문이 걸려있음 황인범.... 저는 나상호 황인범보다 김보경이 황인범은 이제 기대도 안돼.. 오늘 황인범이 선발이 아니라 만족하는분들 있을듯 강인이 보고 싶네요. 그나저나 라인업 예상 세명이나 틀렸습니다 ㅋㅋㅋ 당시 경기에 대해 황인범은 “지지 않고 왔다는 것으로도





뺨을 톡톡 치는 형식으로 맞았다고 함. 전반 8분 : 오른쪽 코너 플래그 부근에서 북한 선수와 김진수가 붙었을 때 북한 선수는 바로 앞에서 굉장히 강하게 차서 코너킥 됨. 전반 9분 : 북한은 오른쪽에서 리운철이 크로스한 것이 수비맞고 굴절돼 그대로 골문으로 향했고 김승규 골키퍼의 선방으로 다시 코너킥. 계속해서 한국이 북한의 전방압박에 밀림. 전반 11분 : 손흥민이 중앙선 부근에서 전진하며 공을 위로 띄운후 돌파하려다 상대 수비의 강한 충돌에 걸려





보통 꼭지점에 서는 선수라고 하면 패스나 창의적인 플레이는 좋은 반면, 활동량-기동력-적극성-수비 마인드가 떨어지는 선수들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두 명의 수비형 미들 or 한 명의 수미-중미 조합으로 수비적인 부담을 덜어주죠. 근데 황인범은 저런 패싱력 외에 왜소한 체격임에도 깡다구가 있어서 빨빨 대며 잘 돌아다니고 다솢거친 파울도 나올 정도로



부칸 방문시 남북화합메시지 발송예정 전쟁 같았던 경기였다. 대한축구협회의 최영일 부회장을 비롯해 벤투 감독, 손흥민 모두 입을 모아 "거친 경기였다"고 설명했다. 이 중 북한 선수에게 가격당한 선수도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선발 출전했던 황인범이다. 인천공항에서 만난 황인범은 자신이 가격 당한 사실을 말하지 않았다. 대신 경기 소감에 대해 "상대가 공과는 상관없이,





46경기 정우영 47경기 이재성 47경기 --50 김신욱 54경기 --60 --70 김영권 74경기 --80 손흥민 85경기 기대됩니다 후후 솔직히 선발 라인업 보고 이럴줄 알았어요..... 그냥 복붙으로 그냥 안풀리는 경기 그대로네요.. 최악이네요.. 황인범 남태희로 날린 시간이 너무 아깝네요 외국인 감독 선정이유가 공정한 경쟁으로 실력있는 선수 선발하라고 뽑았는데 막상 선수 뽑아놓고 몇경기 잘해서 괜찮다 싶으니 더이상 선수 선발은 안함. 자기 플랜에 갇혀 꿈꾸는 축구하는데 국대를 리그 소속팀으로 생각함 선발들을 국대 스타일 맞추기



17일 오후 취재기자단에만 북한을 통해 받은 경기영상을 취재목적으로 상영했다. 이 기사는 대한축구협회가 상영한 경기영상을 본 후 작성됐다. 경기영상은 몇분 몇초인지도 나오지 않고 화질은 마친 1980년대 수준의 화질이었다. 알려진대로 SD 수준의 화질도 아니었다. 무관중 경기였기에 선수들이 소리를 지르고 공을 찰 때 타격 소리가 컸다. 아래부터는 경기를 직접 보며 기록한 것을 시간순서대로 나열했다. 경기시작전 : 무관중의 적막함 속에





4231이나 다이아몬드 442에서 뛰어볼 기회를 줄 것 같은데 후반전에 이승우, 백승호 선수중 한명은 가능성 있지 않을까 합니다. 현재 우리나라 윙-메짤라 라인은 남태희, 이청용, 권창훈, 이재성, 황희찬 등 유리몸 아닌 선수들이 없는데, 이 자리를 대체할 수 있는 자원의 마지막 테스트 기회입니다. 다만 이란도 433 사이드압박을 하는 팀이기 때문에 352를 다시





적이 있었는데 CLIEN CLIEN 6월 당시 제가 했던 평가를 보면 주세종 : 압박을 못이김 정우영 : 시야가 안좋음 황인범 : 패스가 느림 + 박스투박스에서 능력 발휘가 안됨 이었는데 정우영, 황인범은 그대로 (김진짜님의 11월 평가와 제 6월 평가가 비슷한 것 보면 5개월동안 발전이 안되었단 뜻이겠죠?



긍정적으로 생각할 만한 분위기였다”면서 “상대가 공과는 상관없이 몸싸움이라고 하기 힘들 정도로 거칠게 경기했다. 경기 전에 예상했던 만큼 당황하지 않고 경기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다른 기사 ㅋㅋ 아프리카 해설자출신 BJ 들이 황의범교체 이해 못하겠데요 ㅋㅋㅋ 황인범 비디오가지고있는거 확실하다 황인범 나상호 정우영 다시는보지말자 월드컵 예선 북한전 선발명단 황인범때문에 오랜만에 뽐뿌 로그인^^ 휴.. 치킨안시키길 잘한듯합니다 나상호 황인범은 왜 쓰는건지.. 황인범 벤투 비디오 갖고 있나요? 벤투says 전반전이 후반전보다 나았다 황인범이 국대입니까





크로스를 날리고 황의조의 침투패스로 골이 들어갔습니다. 뭔가 그림으로 잘 표현이 안된것 같아서 위에 그림 한번 보시고 아래 골장면 동영상도 같이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위 과정은 홍철이 4231 윙어로 전진해있지 않았으면 안나왔을 장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뽀록이라거나 황의조가 너무 잘해서 넣었다고 생각했지만 골 직전 상황의 세팅은 벤투가 의도한 전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잠깐 황의조선수의 움직임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이번 골도 하프스페이스에서 나왔네요, 이 센터스페이스에서 하프스페이스로 순간 뛰어들어가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