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또보자면.. 아포가토 슬라임 입니다 캬~~~~~~~저 진득한 마치 커피시럽같은 느낌이 확~~~~~~~~옵니다 꿀 떨어지는 느낌을 주면서 커피향이 찬찬히 올라더라고용 만지면 진짜 촉촉한 시럽 만지는 느낌이에요 손엔 전혀 안묻고요 싱기방기.. 얜 아포가토아니고 와포가토?라고 하네요 뭔진 몰것는디 초코우유 대운거 비주얼임다 손가락으로 눌르면 축축~허니 초콜렛 녹인거 같기도 하고용 캬~~~~~~~~~~ 이것도 기발했어요 알프스노우라는 이름인데 아마 알프스 스노우를 연상시키게 하는 제품인듯헌디 와... 폭신폭신한 그...발로 첫눈 밟을떄 뽀득뽀득거리는 느낌을 줍니다 아이디어 진짜 미쳤따 이소리 나옴ㄷㄷㄷㄷ





있던 동생이 슬라임 파는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엥 슬라임? 애들이 가지고 노는거 아니야?" 라고하니 유툽에서 많이들 가지고 논다고 하더라고용 그래? 하면서 그럼 한번 들어가보자 하고 들어가봤심다 입장할때부터 앞에 만 14세 이하는 출입금지라고 붙여있더라구요 그리곤 아주 용모단정하신 직원분께서 손이 꺠끗해야한다고 손세정제를 뿌려주십니다 그리고 바로 구경시작.... 이렇게 향초집처럼 뭔가 많이 있어요 진짜 저는 뭐 1도



승리하소서 Jai guru deva om, 신이여 승리하소서 Jai guru deva om, 신이여 승리하소서 Jai guru deva om. 신이여 승리하소서 (가사출처 ) 해석: 나 지금 스타벅스 갈 거임. 혹시 다들 뭐 먹고 싶어? 4/4 Daesangs 주문했고 강추임. 특히 디오니소스 댄스브레이크 휘핑크림 얹어서 먹으면 개맛있음. 존X 맛있음. 쨌든 내가 지금 뭔 말하고 있는거지... 저번에 그 석진이 물병주접 외랑둥 맞음.. 남의 이야기는 원래 재밌는데 민석이 이야기는 더 재밌어ㅋㅋㅋㅋ 민석이 친구분이 민석이가 우주의 기운으로





먹는음식가지고 장난치는 느낌?이더라구요 이래서 어린애들이 음식가지고 장난치는거 좋아하는구나....라고 머리도 안감고 나온 아재가 0~3세 아이들의 마음을 공감하고 말았습니다 감귤샤벳 이것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즐기고있는 단계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또 어떨까라는 느낌이 눈과 상상력으로 그려집니다 딱 열면 귤의 그 알맹이들이 막 뭉처있는 비주얼을 주고요 손으로 꾹꾹 눌러보면





엑소가 되었다는거에 빵터졌어ㅋㅋ 민석이한테 언제나 행운이 가득했으면 좋겠다 계속 보는데 민석이가 단거를 좋아하구나ㅎ 허니브레드에 휘핑크림을 가득 뿌리는 동작에서 정말 좋아하는게 느껴져 생케? 용사? 어느거 키울까 남의 이야기는 원래 재밌는데 민석이 이야기는 더 재밌어ㅋㅋㅋㅋ 민석이 친구분이 민석이가 우주의 기운으로 엑소가 되었다는거에 빵터졌어ㅋㅋ 민석이한테 언제나 행운이 가득했으면 좋겠다 계속 보는데 민석이가 단거를 좋아하구나ㅎ 허니브레드에 휘핑크림을 가득 뿌리는 동작에서 정말 좋아하는게 느껴져 뭔지도 모르는데 하다가 지금 48/50인데 뭔 짓을 해도 왜 완료가 안되냐....ㅠ 청소 했는데 히팅 시스템 문제있어서 어제오늘 ㅎ르에 청소



- 나같은 애 널 처음 보는 그 순간 촉이 딱 왔어 처음 보는 사이에 실례지만 널 내 내 내 걸로 만들고 싶어 Woo babe 갖고 싶지 안고 싶지 나 나 나 Oh 이런 여잔 본적 없지 나 나 나 같은 애는 나 나 같은 애 나 나 나 같은 애 어때? CLC -





결국 떳다 몽환 스킨 넘모 이쁜것ㅠㅠ 나 이거 추천했을 때 백퍼 만족시킴 내가 알바해봐서 알아 시즌별로 나오는 음료는 그래도 평타는 치고 원두고 뭐고 재료 다 존나 좋은 거 써 그 갑자기 이름 생각안나는데 초콜렛으로 존나 유명한 회사 파우더 쓰고 휘핑도 존나 맛있음 바닐라라떼 개혜자인게 기본 레시피에 휘핑크림+시나몬파우더까지 있음 그리고 지금 기억 흐릿하지만 파우더에 시럽도 다 들어갔던걸로 기억함 바닐라든 모카든 그니까 존나 풍부하고 맛있음 드립커피도 개



sorrow, waves of joy 상심의 바다, 환희의 물결은 are drifting through my open mind, 열린 내 마음속을 떠돌아 다니며 Possessing and caressing me. 나를 지배하고, 나를 애무합니다 Jai guru deva om 신이여 승리하소서 Nothing´s gonna change my world, 아무것도 내 세계를 변하게 할 수 없어요 Nothing´s gonna change my world, 아무것도 내 세계를 변하게 할 수 없어요 Nothing´s gonna change my world, 아무것도 내 세계를 변하게 할 수 없어요 Nothing´s gonna change my world. 아무것도 내





수 없어요 Nothing´s gonna change my world, 아무것도 내 세계를 변하게 할 수 없어요 Nothing´s gonna change my world, 아무것도 내 세계를 변하게 할 수 없어요 Nothing´s gonna change my world. 아무것도 내 세계를 변하게 할 수 없어요 Jai guru deva om, 신이여 승리하소서 Jai guru deva om, 신이여 승리하소서 Jai guru deva om, 신이여



맛있어 ㅠ 해석: 나 지금 스타벅스 갈 거임. 혹시 다들 뭐 먹고 싶어? 4/4 Daesangs 주문했고 강추임. 특히 디오니소스 댄스브레이크 휘핑크림 얹어서 먹으면 개맛있음. 존X 맛있음. 쨌든 내가 지금 뭔 말하고 있는거지... 저번에 그 석진이 물병주접 외랑둥 맞음.. 스파클링 데뷔하자 ㅡ_ㅡ 난 휘핑크림 공이 좋은거같아 ㅡ_ㅡ 복귀한지 얼마 안돼서 아직 뭐키워야될지 모르겠어 용과는 길드코인? 모자라서 아직 못 뽑음 휘핑크림은 이벤트로 맥스 찍었엉 눈팅해보니까 디제이도 많이 쓰는거 같은데 디제이도 없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