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래쏘 책읽어드립니다 보는데 매주 책에 대한 저런 강의(?)도 준비하고 다른 방송도 꽤 있는 것 같던데 그러면서 수험생 강의도 가능한가..아니면 요샌 방송 위주로 활동하나 궁금해서 한나 아렌트의 예루살렘의 아이히만 다루면서 패널로 이진우 철학과 교수가 나왔길래 어떻게 설명할까 기대하고 있었거든요 한나 아렌트 대표작도 많이 번역했고 아렌트뿐 아니라 평생 독일 현대철학만 파신 분이라.. 근데 정작 전문가 불러놓고 설명은 설민석이 다 하네요ㅋㅋ 두달전에 시작한 프로인데 아직 별로 안알려진거 같아서 추천해봄 전현무 이적 설민석 문가영(하차함..ㅠ) 장강명작가가 고정출연진이고 매주 교수님들이 패널로 나오심 책 한권 정해서





사람들과 다른 점은 이 후에 이어지는 말이었습니다. '우리는 그 실험 속에 희생되어진 '수많은 유대인들' 덕분에 이 혜택을 누리고 있다.' 우리나라의 그 사람들이었다면, '나치 정권' 혹은, '히틀러' 덕분에 그래도 이렇게 의학이 발전했다고 말했을텐데 말이죠. 저도 우리나라의 초고속 성장을 위해 몸바쳐서 일하신 구세대 분들의 희생에





후손에게 전범 역사를 철저히 가르치고 사죄 배상 끊임없이 하고있고 하루종일 티비에서 나찌에 대한 내용이 나온데요 반성해서 다시는 그런 전쟁범죄를 저지르지 말자는거죠 이에비해 일본은 사죄 배상 절대안하고 배상하라고하니 보복하겠다고함 후손에게 왜곡 날조된 역사를 가르치고 혐한을 부추김 하루종일 티비에서 혐한을 조장하는중 반성못하고 다시 전쟁가능한 나라로 헌법을 고치는중 ㄷ그중심엔 토왜가 있구요 슬프고 피꺼솟이네요 이 차이가 참충격적이네요 일단 나✋✋✋✋🐨 ㅈㄴ 분위기 중2 중2한 bl소설



책읽어드립니다 팩트풀니스 한다 봐라 엇 책읽어드립니다에 애들 잠깐 나왓당 설민석 지금 수험생 대상 강의도 해? 책 읽어드립니다 라는 프로그램 보는데 티비엔 새프로그램 책 읽어드립니다 추천하는 게시물 책 읽어드립니다 시작하자마자 애들 언급ㅋㅋㅋㅋㅋ 총균쇠 재밌나여 책읽어드립니다 데미안편 시작한당 티비엔! \ㅇㅅㅇ/ 넘나좋은 책 \ㅇㅅㅇ/ 책을 읽으세요 tvn책 읽어드립니다 내용 좋네요. 뭔가 읽어야 할 거 같은데 읽기 힘든 책들 요약정리 해주는 프로그램 오늘 8시에 tvn에서 데미안 알려준다!! tvn 책읽어드립니다 기다리는중ㅋㅋㅋ 독일과 일본 극명한차이 무섭네요 김남준의 책 읽어드립니다 컨텐츠 존버



리처드 도킨스의 프로그램에서 다룬 책들 나도 읽어야지 생각은 했지만 선뜻 손이 가지 않았던 책들인데 이거 보고 총균쇠 책 주문함 생각보다 재밌어서 추천함! 책읽어드립니다 라는 프로에서 이번주 책이 데미안이야!!방탄얘기도 나오더라ㅋㅋ 읽어도 모르겠어 데미안은...나같은 바보는ㅠㅜㅠ오늘 알아가야지ㅋㅋㅋ 책읽어드립니다 방송 보셨나요 나찌 학살자인 아이히만에 대해 다뤘어요 보는내내 몸이 ㅂㄷㅂㄷ떨리네요 꼭보세요 독일은



선생님이, 이런게 세뇌이고. 주입식 교육의 장점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이라고 하시더군요. 그래도 '기본적인 것'은 갖추고 공부를 시작할 수 있게 해준다고. 뭘 알아야 뭔가를 하지 않겠느냐 하시는데, 일견 맞는 말이더라구요. 그래서 불매운동이나, 유명인의 기본 상식밖 발언 들을 보면.. 그게 애국인지 아닌지까지는 판단을 못 하겠지만, 그런 기본적인 개념이 없다는건, 적어도 '공부랑은 담쌓고 살았던 사람'이라는 건 알겠더군요. 한국인이라면 아주 당연히 알고있을 지식에 대한 개념조차도 없다는건.. '지능'과는 또 다른 문제 같아서요. 그리고 이 화에서 패널이 심리학자분이다보니, 재밌는 지식들도 많이 얻어갑니다ㅎㅎ 역시 내가 읽는것보다 듣는게 존잼



찾는 '나래를 찾아줘', '2019 박나래에게 묻는다' 등 코너가 준비돼 있어 기대가 높다. 이기혁 국장은 2020년 드라마 라인업과 방침을 밝혔다. 보다 다양한 소재로 장르를 확장하겠다고 밝힌 이 국장은 기간제 교사직을 다룬 '블랙독', 재정경제부 브레인들의 이야기 '머니게임', 결혼과 비혼 주제의 '오마이베이비', tvN 하반기 기대작 '사랑의 불시착' 등 작품을 소개했다. 이어 이 국장은 "내년에 새롭게 시도하는 연상호 감독 장르물 '방법', 김태희 주연의 휴먼판타지

오는 14일과 15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다. 책으로 읽으면 다른가? 방송만보면 그냥 주인공내부의 얘기같은데.. 본덬들어때 재밌음? 책읽어드립니다 보면서 감탄함 왜 돌들을 왜곡해서 패는지에 대한 모든 해답이 있었음 워낙 책 읽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배경지식은 주로 다큐나 유튜브, 인문학 강의 등을 통해서 쌓는데... 최근 TV책을읽어드립니다 라는 프로그램 보고 완전 빠져버렸음. 전문가들 나와서 하는 이야기들도 공감 많이 되고... 사실 보면서 1시간은 조금 짧은거 같고, 2시간씩 했으면

'악의 평범성'. 우리는 시종일관 어떤 사악한 행동을 한 사람은 '사이코패스'라 부르며 나와 다른 사람이라는 생각을 하지만.. 실상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다는게 마음에 다가오더라구요. 그리고, 문가영이 '젊은 세대가 정치에 관심이 없을 때 이런 일이 벌어질 수 있겠구나'하는 생각을 할 때, 정말 심쿵. 저런 딸을 가지고싶더군요. (사귈

"'비밀의숲2'→나영석 신작"..tvN 밝힌 2020 드라마·예능 라인업('연말엔 tvN')[종합] 데미안 책읽어드립니다 보고있는데 그냥 자아분열같은 느낌인데 팩트풀니스 보면 세상을 왜곡해서 보는 10가지가 케톸에 다있다는걸 느꼈다 요새 즐겨보는 TV프로그램~!! 설민석 지금 수험생 대상 강의도 해? 다음주 tvn 책읽어드립니다에서 데미안 다룬다!! 책 읽어드립니다에 문가영 ㅇㅂㅌ책읽어드립니다가 뭐야 예능이야?? 케톸러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