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엠블러) 교보문고 12. 장미의 이름 (움베르토 에코) 11.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애거셔 크리스티) 교보문고 10. 깊은 잠 (레이먼드 챈들러) 교보문고 9. 월장석 (윌키 콜린즈) 교보문고 8. 안녕 내 사랑 (레이먼드 챈들러) 교보문고 7. 레베카 (대프니 듀 모리에) 교보문고 6. 포스트맨은 벨을 두번 울린다 (제임스 케인) 교보문고 5. 기나긴 이별 (레이먼드 챈들러) 교보문고





사연인지 물었다. 장슬기는 "벨 감독님께서 한국어로 숟가락과 젓가락 이야기를 하시다가 젓가락을 '젓까라'로 발음했다. 욕같이 들려서 다들 빵 터졌다. 모든 선수들이 그 한 단어를 듣고 웃음을 터뜨리자 두 손으로 얼굴을 감싸쥐고 부끄러워했다고. 그나저나 훈련과 수저는 무슨 연관이 있는 걸까. 장슬기는 "잘 모르겠다. 그런데 감독님께선 뜬금없이 그런 단어를 불쑥불쑥 꺼내시곤 한다"고 했다.



분 같음 선수들도 많이 힘들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일본 여축은 월드컵 우승도 했을 정도라고 들었는데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절대 뒤쳐지지않은 경기를 했던것 같고든😢 개최국인 한국이 남자부와 여자부에 모두 참가하는 가운데 남자부에는 일본, 중국, 홍콩이 가세하고 여자부에는 북한, 일본, 중국이 나서는 것으로 구성이 완료됐다. 하지만 대회가 임박해서 북한이 돌연 참가를 거부했다. 복수의 관계자들은 "북한이 참가하지 않을 수 있다는 소식이 들린 게 대략 이달 초였다. 워낙 민감한 사안이라 동아시아축구연맹도 대한축구협회 측도 물밑에서 이야기를 진행했던 것으로 보인다"고 말한 뒤 "하지만 끝내 북한이 불참의 뜻을



4. 말타의 매 (대실 해밋) 교보문고 3. 애크로이드 살인 사건 (애거셔 크리스티) 교보문고 2. 셜록 홈즈 단편집 (아서 코난 도일) 교보문고 1. 시간의 딸 (조세핀 테이) 교보문고 == 일단 번역된 건 거진 다 본 것 같네욤. 강서체육공원에서 진행한 대만전 대비 훈련을 마친 장슬기에게 무슨



여축 인캠 한일전 패배 후 콜린벨 감독이 한 말 [단독] 북한 축구가 또… 12월 부산 동아시안컵 돌연 불참 추리소설 순위를 보니... "젓까라", 여자 대표팀 선수들 빵 터뜨린 콜린 벨의 한 단어 DC [저스티스 리그 다크] 다시 영화화 시도 예정인가 봅니다 너무 감동적이고 너무 좋으신

출사표 등을 전하는 시간으로 알려졌는데, 이 자리에서 북한의 불참 소식과 참가팀 변경 내용까지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 북한 여자대표팀을 대신할 나라로는 대만이 유력하다는 전언이다. 이와관련 대한축구협회 고위 관계자는 "상황이 여의치 않게 흘렀다"면서 "자세한 사항은 내일 기자회견 때 밝힐 것"이라고 전했다. 30. 유리 열쇠 (대실 해밋) 교보문고 29. 붉은 수확 (대실

사진이지만 꽤 어울리는데 말이죠 개인적으론 원작 느낌대로 금발 백인의 영국인 설정으로 가줬으면 합니다 원작도 멋있는 캐릭터인데 ㅠㅠ 자타나는 딱 요정도는 되어야 한다고 보는데 요새 PC 주의가 판을 치는 세상이라 나중에 어떻게 캐스팅 될지... 아쿠아맨의 메라급 엠버 허드급 캐스팅 정도는 되야할텐데요 ㅜㅜ 예전에 미란다 커 핼러윈

지난 10월 부임해 의욕적으로 한국어를 익히고 있는 벨 감독은 추정컨대 최근 '숟가락'과 '젓가락' 단어를 머릿속에 입력한 것으로 보인다. 젓까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C에서 저스티스 리그 다크 다시 영화화 시도하나 보군요 이 영화도 참 진행이 잘 되지를 않네요 길예르모 텔토로, 더그 라이만 감독들 다 하차하고 예전에 루머로 존 콘스탄틴 역에 콜린 파렐, 자타나 역에 모니카 벨루치 소문이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아래 합성

교보문고 20. 아홉번의 종소리 (도로시 세이어즈) 교보문고 19. 대학축제의 밤 (도로시 세이어즈) x 18. 39계단 (존 버컨) 교보문고 17. 사라진 완구점 (에드먼드 크리스핀) x 16. 추운 나라에서 돌아온 스파이 (존 르 카레) 15. 실종 당시 복장은 (힐러리 워) x 14. 바스커빌가의 개 (아서 코난 도일) 교보문고 13. 디미트리오스의 관 (에릭

해밋) 교보문고 28. 프랜차이즈 저택 사건 (조세핀 테이) 교보문고 27. 로그 메일 (제프리 하우스홀드) 교보문고 26. 자칼의 날 (프레드릭 포사이드) 25.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 (존 르 카레) 교보문고 24. 살인은 광고된다 (도로시 세이어즈) 교보문고 23. 양들의 침묵 (토머스 해리스) 교보문고 22. 가짜 경감 듀 (피터 러브시) 교보문고 21. 트렌트 최후의 사건 (E C 벤틀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