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긴 있는데 가창력 미쳤음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그동안 노래서바가 10대 20대 위주였어서 묻혀있던 고수들 엄청 많았나봐ㅋㅋㅋ 그렇대ㅋㅋㅋㅋㅋㅋ 엄마가 봐서 같이 봤는데 요즘 취향은 아닌 분들도 있긴 있는데 가창력 미쳤음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그동안 노래서바가 10대 20대 위주였어서 묻혀있던 고수들 엄청 많았나봐ㅋㅋㅋ 미스트롯같은건데 특색있고 진짜 잘하신다 주부위주다보니 연령대가 높으신데 매력적임 첨보는데 다들 노래 잘하네요 놀랍습니다. SBS 맛남의 광장 4.2%, 5.1%, 5.9% MBN 보이스퀸 5.936%, 8.102% TV조선 연애의 맛 3.521%, 4.524% * 도시어부2는 12월 19일 첫방송 예정 MBN에서 목요일밤에하는데..지금까지 두번했거든요 서바이벌 오디션인데 대상이 주부들.. 젊은시절가수가꿈이었지만



될 뻔했던, 17년 전 SM 연습생 출신, 결혼 3년차 홍민지"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홍민지는 "소녀시대 분들 데뷔를 보고 눈물을 흘렸다. '내 자리가 저긴데'라고 생각했다. 신랑이 한 번 더 해봤으면 좋겠다고 해서 여기까지 왔다"고 출연 배경을 설명했다. 태연은 "멤버들의 기억을 조작하지 않은 이상 저희와 같이 땀 흘린 추억이 없으신 분들은 함부로 소녀시대 이름을 내세워서 저희를 당황시키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홍민지가 앞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녀시대에게 사과를 했다는 사실도 재조명됐다. 홍민지는 18일 '보이스퀸' 예고





홈즈, 동상이몽, 슈가맨, 백종원의 골목식당, 보이스퀸, 불후의 명곡, 노래가 좋아, 전지적 참견 시점, 집사부일체,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전국노래자랑, 플레이어,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정글의 법칙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나혼자산다 브랜드는 참여지수 2,227,000 미디어지수 2,217,225 소통지수 2,812,239 커뮤니티지수 1,035,822 시청지수 1,148,141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440,426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1,847,922와 비교하면 20.32%





MBN ‘보이스퀸’에서 참가자들의 무대에 따른 완벽한 리액션으로 이목을 끌었다. 퀸메이커로 출연한 주이는 각 참가자별 무대에 완전히 녹아든 모습을 보였다. 흥 넘치는 무대에서는 기립 댄스로 호응했고 파워풀한 가창력에는 열렬한 환호로 화답했다. 또 애절한 발라드 무대에는 소름 돋는다는 포즈로 분위기를 달궜다. 특히

방송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1회보다 2.2%P 상승한 수치이자,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는 물론 목요예능 전체 1위에 해당한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8%까지 치솟았다. 그야말로 전국을 뒤흔드는 ‘보이스퀸’ 열풍이 시작된 것이다. ‘보이스퀸’은 방송 전부터 ‘가창력 맛집’으로 기대를 모았다. 퀸메이커들이 입을 모아 “참가자 수준이 장난 아니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기 때문. 지난 1회에서도 블루스 맘 최성은, 거제도 윤시내 김은주, ‘난감하네’의 주인공 조엘라 등 쟁쟁한 실력의 참가자가 대거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같은 ‘보이스퀸’의 가창력 맛집 면모는 11월 28일 방송된 2회에서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전영랑’이 장악한 것이다. 또 차원 다른 가창력으로 무대를 발칵 뒤집은 버블시스터즈 멤버 박진영도 감탄을 유발했다. 고음이 어렵기로 유명한 ‘열애중’을 한치의 흔들림 없이 소화한 것은 물론 뭉클한 감정까지 이끌어낸 것. 박진영 역시 올크라운으로 단숨에 2라운드에 직행했다.(시진=MBN ‘보이스퀸’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새삼 우리나라 사람들 노래 참 좋아함 엄마가 봐서 같이 봤는데 요즘 취향은 아닌 분들도

웹 예능 '라끼남'까지, 장르와 채널을 가리지 않는 활약으로 예능 정상의 위엄을 지키고 있다. 강호동의 다큐멘터리 '호동과 바다'는 내년 1월 방송 예정이다. 오디션 프로그램을 그렇게 해도 노래 잘하는 사람이 계속 나옴 닐슨 전국 울엄마 지독한 서바충인가봐 원래 트로트 잘 듣지도 않는데 미스트롯만 맨날 보더니

옥구슬이 굴러가듯 고운 목소리와 신들린 꺾기 신공을 보여준 최연화에게 “트롯 사전과 같다”는 심사평이 나오기도. 그런가 하면 어렵기로 소문난 이은미의 ‘녹턴’을 작곡가 윤일상 앞에서 직접 부른 ‘대한민국 싱글맘 대표 정수연’ 역시 감탄을 유발했다. 정수연의 폭발적인 가창력에 퀸메이커 10인은 전원 크라운을 선사했다. 폭풍 성량을 자랑한

곡으로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특히 에일리는 “주부님들을 응원하러 나오게 됐다. 다음 참가자분은 부담 느끼지 말고 공연을 즐기면서 긴장을 풀기를 바란다. ‘보이스퀸’을 통해 완전히 달라진 주부님들의 모습을 기대하겠다”며 용기와 감동을 주는 격려도 아끼지 않아 훈훈한 면모까지 자랑했다. 에일리는 드라마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비롯해 솔로곡 ‘보여줄게’, ‘U&I’(유앤아이) 등 많은 히트곡을 보유, 남녀노소를 불문한 대중적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보이스퀸’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인 에일리는 전국투어 콘서트 준비에 한창이며, ‘겨울에는 역시 에일리’라는 타이틀에

참가자들도 있다. 먼저 원곡자 김경호를 감격에 겨워 눈물 짓게 한 ‘60대 록커 안소정’이 있다. 그녀는 60대라고 믿기지 않는 성량과 호흡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마찬가지로 원곡자 박미경을 사로잡은 ‘폭풍성량 미용실 사장님 김미영’도 무대 전체가 울리는 성량을 자랑했다. 또 끝없이 지르는 시원한 고음으로 극찬 받은 ‘완도 소찬휘 황인숙’ 참가자 역시 돋보였다. 이런 가운데 이날 가장 많은 화제를 불러 모은 참가자는 ‘약손’ 원곡자 전영랑과 버블시스터즈 멤버 박진영이다. 경기민요로 대통령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는 전영랑은 ‘배 띄워라’를 선곡, 소름 돋는 가창력으로 무대를 꽉 채웠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