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기 포함해서요. 그런데 아직 챔스 조별리그도 안끝난 상태에서, 박싱데이도 안된 상태에서 윙어인 손흥민의 기록이 10골 9어시라는 거죠. 최근 5경기는 2골 5어시구요. 이건 말이 되는 기록이 아닙니다. 무리뉴가 그만큼 손흥민을 잘 쓴다는 거에요. 손흥민이 윙백 소리를 듣는 이유는 아이러니하게도 손흥민의 수비력이 지난시즌부터 비약적으로 상승했다는데 있습니다. 사실 상승이라기 보다는 할 사람이 없어서 지난 시즌에 혼자 공수를 다했던게 손흥민을 성장시켰던 주요한 요인이었죠. 그전까지는 알리 혼자서 공수를 다하던 수준이었으니까요. 때문에 무리뉴도 손흥민에게 그만큼의 역할을





종료 후 손흥민에게 평점 4.9점을 부여했다. 양 팀을 통틀어 가장 낮은 평점이다. 토트넘에서 가장 높은 평점을 받은 선수는 오리에(평점 7.2)였으며, 멀티골을 기록한 윌리안이 평점 9.2점으로 양 팀을 통틀어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근데 같은





모두 안되는데 오늘 x맨 역할 제대로 할듯합니다 다른애들 같으면 걔대신 얘를 넣어서 어떻게 어떻게 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이라도 드는데 오리에 대신 나올 애를 생각해봐라 하면 난 모르겠음 ㅅㅂ... 어휴 아니면 직후에 오리에가 발을 밟아서 골절이 된건지 헷갈리네요. 물론 가정이지만 오리에가 그 위치에 없었다면 골절은 피할 수 있었을지도 모르겠군요. 그렇다면 운이 없었던 걸로 봐야하지 않을지... 안타깝지만 손흥민, 오리에 모두 멘탈 잘 챙겼으면 좋겠습니다. ㅁㅊ 골들이 다 패스하는 수준이야 그 얼굴이다 오리에랑 에릭센



support the video tag. 와우... 토트넘 미쳤네요.. 동기부여 제대로 된 듯... ㄷㄷ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무리뉴 감독 웃네요 ㅋㅋㅋ 지랄을하는구나 무슨 팀이 패스를 못해서 공격수들이 공격을 못하게 만드냐.. 미들진이 완전히 발려서 공도 간수 못하고 역습만 당하고 오른쪽은 2선하고 윙백이 완전히 바보짓하고 절절매며 수비하기 바쁘니... 모우라하고 오리에는 실력이 뽀록나네.. 무리뉴는 이런 팀에



의지를 생각하지 않습니다. 삼성은 이재용의 의지로 움직인다라고 생각하죠. 마찬가지로 JTBC는 홍석현이라는 언론재벌이 점유하고 있는 사기업이고, JTBC의 의지는 홍석현의 의지를 따른다고 보는게 맞아 보입니다. 사기업인 JTBC의 의지는 중조동이 되는 것이고 총수인 홍석현의 영향력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다른 정치적 신념이 있는게 아니라요. 손석희도





뒤집네요 무리뉴가 더 공격적으로 나가겠다는 말이 오리에 더 공격적으로 쓰겠다로 들려서 무서움 [킬패드릭] 포체티노 : 오리에 즈베즈다 챔스 불참은 에버튼전 앙고 부상 충격때문은 아님 오리에 얼굴 굳어있을때 알아봤다 아 오리에 오늘은 로또못맞았어ㅡㅡ 오리에 모우라 라인 오늘 되게 속터지네요 진짜 매번 똑같이 화내기도 힘든데 우라 오늘 패스도 별로 오프더볼도 별로 다별로임... BBC 스포츠 기자가 말하는 고메즈 부상원인 비대칭이고 뭐고 공격 이끌어가는 인간이 오리에인거 부터가 잘못된거라고 오리에 얘는 순발력도 드럽게



전술 겨울에 팔아버려라 진짜 존나게 못하네 그리고 제발 다치지마라... 골르라면? GIF GIF 손흥민의 보복성 태클 + 고메즈 발목을 밟은 오리에 (뒤는 생략) GIF 고메즈 발목을 보고 괴로워 하는 선수들 ----------------------------------------------------주의------------------------------------------------------------ 발목이 90도 돌아갔네요.. 정말 끔찍합니다 어제 손흥민의 태클은 실수라고 해도 쉴드가 불가능한 백태클이라고 보여집니다.. 고메즈의 쾌차를 기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진짜 너무 한숨만 나온다 원피스 작작봐 손흥민 멘트 어시스트. 손흥민 주장갑시다. ㅋㅋ '조국'위해 싸우는게 '국민' 캐러거의



“퇴장을 줄 만큼 고의성은 없었다”라고 밝혔다. 여름에 어디 가려고 한건데 대체 개 뼈때림;;;; “Dumb and dumber is what id call them” 열명이서 열두명이랑 붙었는데 비긴거면 잘한거 아니냐 노리치에 그 오리에인가? 걔 되게 간결하게 골 잘 넣더라 터치가 아주 담백하고 깔끔하니 군더더기 없었잖어 ㅂㅅ 시작1분때부터말했지ㅡㅡ 매경기말하지ㅡㅡ 뭘보고 믿어ㅡㅡ 아 빡침 ㅅㅂ 뭐하냐 ㅅㅂ 이걸 잡고 가야지 누굴 잡고 올라가냐 아 개빡쳐 오리에 씹쌔끼 오늘





풀백한테 공가면 불안한팀 우리밖에 없는거 같아 오리에나 로즈 이 둘은 진짜 지난시즌에도 그렇고 왜이러는거야ㅜㅜ 짜증나 나 그래도 첫골 넣는거 보고 기대했다고 내가 아직 수련이 덜됐나? 그러니까 풀백을 샀어야지! ㅋㅋㅋㅋㅋㅋ 이 뒤는 보기 힘들 거 같아서 안가져옴 진짜 안타깝다 오늘 포메이션이 4-2-3-1 -----케인-------- 손흥민-알리--은돔벨레 -------다이어--시소코------------- 베르통언-알더베이럴트-산체스-오리에 이거 맞는지영ㅎㅎ 시소코가 오른쪽윙인 것 같기도 하고 헷갈리네용 !!! 오리에 ㅅㅂㅅㅂ 가아끔 잘하는 날 그날이 로또인거지 대부분 오늘같은것을... 그 자유 오리에 모우라에게 준게 코미디 중원 씹창이라 볼배급 안되는데 현재 그거 유일하게 되는 알리



얼른 털고 일어나~~! 직업이 축구선수 맞지 ㅠㅠ 전술 좀 바꿔 시발 비대칭 잃어 좀 ㅠㅠ 애초에 앙고를 노리고 있었던게 아니라 손흥민은 에버튼의 역습을 저지하기위해 다른 선수에서 붙었는데 그 선수가 앙고한테 패스를 건냄 그래서 손흥민이 급하게 앙고쪽으로 붙었고 앙고가 볼 진행 방향을 순간적으로 바꾸면서 손흥민 중심은 이미 무너짐 보복성으로 전에 맞은게 빡쳐서 한 태클로는 전혀 안보여 그러니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