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찾는다. 남유정 기자 아놔 ㅋ 예능 시청률 이 프로 정규 시작하고서 살짝 몰입하기 애매했는데 제작진이 다시 파일럿 때 감 찾은듯 해요 ㅋㅋ 이번엔 모태솔로 소개팅 편이었는데요 인물들이 하나같이 다 어딘가 모자르면서도 안쓰럽고 또 매력이 있어요 ㅋㅋ 우리 집안 장가못간 삼촌 같기도 하고 ㅋㅋ 이번편 진짜 웃겨서 남편이랑 배 엄청 잡고 봤어요 못보신 분들 꼭 보세요 어제 오랜만에 혼자 킥킥 대면서 엄청 웃었네요. 지난 추석때 파일럿 프로그램이었던거





나의 길이다'라고 생각하고 한 길만 팠다"고 설명했다. 안정환의 말을 들은 서장훈은 "네가 만약 학원 갔으면 여기 없었다" 고 독설을 해 폭소를 유발했다. [사진 = MBC 방송화면 캡처] 이분은 농구셨더라고ㅋㅋㅋㅋ운동선수들 많이 쓰는 이름인가ㅋㅋㅋㅋㅋㅋ몬모랑 이름 똑같아서 그냥 응원했는데 이분 결국 여자 3명한테 다 선택받고 커플되심ㅋㅋㅋㅋㅋ 차마시다 진짜 뿜을 뻔했네요 ㅋㅋ 요새 너무 재미있게 보는 프로인데요. 구르기 대회 마지막을 못봤어요. 누가 우승했는지 궁금한데~ 보신 분 계시면 얘기 좀 나눠주세요^^ 은근 감동적이네요... 편애중계...이번편은... 이번 생은



김성주·한혜진, '2019 MBC 연기대상' MC 확정 편애중계 보는데 마동석 하정우 류승룡 대역 액션 배우 나옴 ㅋㅋㅋㅋ 근데 요즘 1퍼 찍는 예능이 많아? 편애중계 웃기네요 김태호PD, 'MBC 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박토벤♥정차르트' 응원 ㅇㄷㅂ 장성규 서사좀 봐봐 ㅋㅋㅋㅋㅋㅋㅋ '슈돌' 건후 깜찍 먹방..최고의 1분





mbc 편애중계 다시 하는군요... '편애중계' 모솔코너 보니 자게 뽐뻐들 보는 거 같단 요즘 애들 학교에서 뽀글이 해먹나요? 크리스마스이브 집에 혼자계실분들? '편애중계' 보고 웃고 계시지만 요즘 애정하는 TV 프로그램 있으세요?^^ 편애중계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포츠 중계+예능=MBC ‘편애중계’…내달 5일 첫 방송 편애중계 골때리네요! '편애중계' 1.7 1.9,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1.4 2.1 '역사저널 그날 3.9 편애중계 모태솔로편 진짜 재밌네요 ㅋㅋㅋ MBC 편애중계 편애중계 제 모교 중학교 나오네요 ㅋㅋ



재밌게 봐서 기대했는데 재밋어 ㅋㅋㅋ 김성주-안정환, 서장훈-붐 조합에 비해 김제동-김병현 조합이 좀 어색하긴한데 하다보면 괜찮아지겟지? ㅋㅋ 일단 담주 꼴지고사 재밌어보임ㅋㅋㅋㅋㅋㅋ 예능과 중계 포맷을 합친 새 프로그램 ‘편애중계’가 내달 시청자를 찾는다. MBC 제공 색다른 중계방송이 온다. 내달 5일 첫 방송되는 MBC ‘편애중계’는 예능과 중계의 포맷을 버무린 프로그램이다. 추석 파일럿 방송 당시 섬 총각 세 명의 소개팅을 응원해 열띤 호응을 얻었던 동명의 프로그램을 모태로 한다. 스포츠 스타·예능인·캐스터 등 개성 담은 입담으로 재미 더해 출연진은 농구, 축구, 야구 스타



너는 경천 박토벤과 정차르트 투표 많이 해 주시면 우리는 베스트 커플"이라는 가사와 함께 흥겹게 노래하며 깜찍한 하트를 선보였다. 이를 접한 다수의 네티즌들은 "두 분 너무 귀엽잖아요", "역시 세기의 음악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MBC 한편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측은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 두 부문의 후보를 16일 어플리케이션 틱톡(Tik Tok)을 통해 공개했다. 먼저 '베스트 커플상'은 ▲'편애중계'의 서장훈-붐, 안정환-김성주, 김병현-김제동 ▲'라디오스타'의 김구라-안영미 ▲'놀면 뭐하니?'의 박토벤-정차르트 ▲'언니네 쌀롱'의



열리는 '2019 MBC 연기대상' MC로 발탁돼 호흡을 맞춘다. 김성주는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편애중계' '복면가왕' MC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간 MBC '가요대제전'(2013~2016)과 '방송연예대상'(2014~2016) 등 수차례 연말 시상식 MC로 나서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혜진 역시 MBC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다수의 예능프로그램 진행을





~ 사자성어 못 맞출 때마다 부모님들 부끄러워 하는 모습도 진짜 웃기고 ㅎ 그리고 과학잘하는 아이가 행복은 마음이니까요 하는 이런 말도 넘 좋네요 ㅎ 이 아이들의 행복지수가 높은 것도 너무 예뻐보여요 다음주 편 진짜 기대돼요 사실상 대상 2파전이다. 유재석과 박나래 가운데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주인공은 누가 될까.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12월 29일 개최된다. 이 가운데 유력한





할 수 있는 일요 예능 프로그램의 MC를 꿰차며 신(新) 'MBC의 아들' 탄생을 알렸다. 장성규가 출연하는 '끼리끼리'는 현재 '편애중계' 스페셜이 방송되는 일요일 오후 5시 시간대 편성돼 신년 1월 말부터 방송될 전망. 일밤 신입사원에서 탈락했는데 몇년뒤 일밤 자리 MC 발탁됨ㅋㅋㅋㅋ 영상 바로보기 [TV북마크] ‘슈돌’ 건후 깜찍 먹방…최고의 1분 ‘18.1%’ '슈퍼맨이 돌아왔다' 매운맛 건후의 깜찍한 먹방이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11월 2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1월 24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일밤-신입사원'에 지원하며 처음 시청자들에게 존재를 알렸던 장성규는 서바이벌에서는 탈락했으나 이듬해인 2012년 JTBC 아나운서로 입사, 예능감을 발휘하며 주목받았다. 거침없는 입담과 캐릭터로 '선넘규'란 애칭을 얻으며 TV예능은 물론 '워크맨' 등 유튜브에서도 사랑받은 장성규는 입사 7년 만인 올해 프리랜서를 선언하며 JTBC콘텐트허브로 이적했다. 다양한 채널로 영역을 넓힌 장성규는 지난 9월 MBC라디오 개편과 함께 '굿모닝 FM' DJ로 발탁됐다. 그리고 새해 지상파 예능의 간판이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