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몰이 때는 죽이 척척 맞는 윤한기(김민종)와 민재식(정만식), ‘총알통닭’으로 뭉친 의리와 카리스마의 사제 기태웅(신성록)과 강주철(이기영), 까칠한 킬러 릴리(박아인)와 무뚝뚝한 북한용병 김도수(최대철), 경상도 사투리로 찰진 티키타카를 선보이는 공화숙(황보라)과 김세훈(신승환)까지 다양한 매력의 캐릭터들이 빚어내는 앙상블이 ‘케미덕후’들을 열광케 하고 있다. 제작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다양해진 플랫폼을 통해 여러





적시더니 마지막에는 동화로 끝난 정말 예쁜 드라마였다ㅠㅠㅠㅠ 특히 마지막회는 이것만 단막극 방송해도 손색없을 완벽한 회차임 서로가 서로를 구원하고 성장하는 갓벽한 서사ㅠㅠㅠㅠㅠㅠ 어렸을 때 목숨을 구해준 첫사랑 정도가 아니라 왜 29년을 기다릴수밖에 없었는지, 외모가 어찌됐든 상관없는지 다 설명되는... 이런 거 너무 좋아ㅠㅠㅠㅠ 그리고 내 인생남주 서이도ㅠㅠㅠㅠ 키만 큰 애기ㅠㅠㅠㅠ 새벽이슬ㅠㅠㅠㅠ 마지막회에 엄마한테 안겨서 우는 거 보는데 진짜 민예린 말대로 애기같더라ㅋㅋㅋㅋㅋ 왤케 귀여워ㅋㅋㅋㅋㅋㅠㅠㅠㅠ 신성록 사는





가긴 했지만 ;; 과하기도 과했고) 그래도 내 기준 믿고 보는 작가 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소가 반성해야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재판장 석수일(윤다훈 분) 앞에서 원고 측 변호인 홍승범(김정현 분)과 피고인 측 변호인 에드워드 박(이경영 분)이 치열한 법정 공방을 펼치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증인 김우기(장혁진 분)와 수감복을 입은 오상미(강경헌 분)가 어두운 표정으로



옛날에 드라마 잼나게 봤는데ㅋㅋ 근데 거기 신성록캐 진짜 개쓰레긴데 신기함ㅋㅋㅋ 진심 코디 죄다 이쁨.... 주동민 드라마 연달아 세번째 하네 연대 안왔어? 케사 봐서 못봄ㅠ ㅇㅇ 스케줄 무엇 신은경이 신성록 죽이고 장나라 오열하는데 나도 같이 오열.... 여운 장난 아니었음 ㅜ ㅋㅋㅋ 그때 사약 럽라 마심.. 저번에 신성록하고 작감 만났던 사진에 같이있긴 했었던거같은데 영상 바로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가본드’의 이승기가 ‘악의 축’ 사마엘이 이경영임을 알아챈 뒤 폭발을 맞이하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최고시청률



동안 로코 많이 찍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 내가 보고싶으니까ㅠㅠㅠ 현빈 공유 이민호 신성록 육성재 이렇게 라이트덕질하는 배우들인데 공통점은 모르겠음ㅋㅋ 외적인 부분이 내스타일이다 이런 이유로 좋아하는건 아니어서 공통점이 없는건가 아 주우재랑 안재현도 좋아 더더욱 공통점이 없다.. 아님 못난 사람이여? 그때 객석반응 때문에 신성록 잠깐 웃음터진 장면



제공) 사진=골든디스크 사무국 34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는 국내 최고의 배우들도 함께해 고척 스카이돔을 밝게 빛낸다. K팝 스타들의 1년을 돌아보는 자리를 축하하기 위해 배우들이 발걸음을 공연장으로 옮긴다. 정우성·김태희·김남길 등 국내 최고의 배우들이 바쁜 시간을 쪼개 K팝 아티스트를 축하한다. 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은 1월 4일(디지털음원부문)과 5일(음반 부문)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첫날 진행은 이다희·성시경이 맡고, 둘째날은 박소담·이승기가 이끈다. ◇ DAY-1 2019년 ‘열혈사제’로 신드롬급의



l 강은경 (고스트, 호텔리 어, 유리구두, 좋은사람, 오 필승 봉순영, 안녕하세요 하느님, 달자의 봄, 비천무, 강적들, 제빵왕 김탁구, 영광의 재인, 구가의 서, 가족끼리 왜이래, 여우각시별,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1) 출연 l 한석규 이성경 안효섭 진경 임원희 변우민 김민재 김주헌 신동욱 소주연





] 📌 줄거리 l “좋은 어른을 만났다면 내 인생은 달라졌을까”... 경계선에 선 아이들과 그런 아이들을 지키고 싶었던 어른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이자, 성흔 연쇄살인사건으로 가장 사랑하는 친구를 잃은 형사가 19년 만에 다시 시작된 연쇄살인을 추적하며 거대한 악의 실체와 마주하는 이야기 연출 l 이정흠 (질투의 화신 B팀 / 조작) 극본 l 김은향 출연 l 김서형 류덕환 박훈 민진웅 장영남 문성근 서영주 ☞



중인 것은 사실이나 확정된 것은 없다"고 말을 아꼈다. '펜트하우스'는 올 여름 방송을 준비 중이다. 주연 배우로는 유진, 이지아, 신성록, 봉태규가 최종 물망에 올랐다. 특히 신성록, 봉태규는 주동민 PD와 '리턴'을 함께한 바 있어 '리턴' 드림팀의 귀환에도 관심이 쏠린다. 이상하게 본체는 알못인데 작품볼때마다 치임ㅋㅋㅋㅋ 배가본드보고 또 신경쓰임 신성록 볼려면 볼만함?





폭로 조력자 6인방' 등장 나는 그래서 남궁민 신성록이 서로 대립 하는거 보고싶어 남규만 VS 오태석 이런식으로 ㅋㅋㅋㅋ '배가본드' 이승기-배수지 돕는 '진실 폭로 조력자 6인방' 등장 황품 나온 배우들 팬은 아니지만 장나라 때문에 봤는데 신성록캐가 나쁜짓은 많은데 연민, 후회남으로 써서 남주보다 더 남주 같게 만들었다고 생각함 백경 카톡개닮음 신성록 악역일까 선역일까 신성록 이걸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