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등의 구조비를 갖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 채널의 구조비와 비교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이 구조비의 개선을 목표로 할 필요는 없으니 크게 신경쓰지 않으셔도 되고 단지 자신의 채널의 성장이 결코 더디거나 답이 없는 것이 아님을 아시는 지표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4분 50% 평균시청시간과 평균조회율입니다. 유튜브는 시청시간이 긴 영상을 무조건 선호합니다. 시청시간이 4분이 넘고 조회율이 50%를 넘긴 영상은 떡상 후보에 올려줍니다. 제 영상에 현재 1만 4천 조회수를 기록 중인 영상이 있는데 4분에 51%짜리 영상이었습니다. 노출수를 12만까지 늘려주더군요. 그런데



ㅜㅜㅜㅜ 요즘 베스트셀러에 올라와있는 김영하 작가의 신작 여행의 이유, 아직 다 읽지 못했지만 다 읽을 수 있을지 확신이 없어서 완독전에 미리쓰는 책리뷰입니다. * 아래글은 개인적인 견해이며 블로그 글을 그대로 가져와서 반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살인자의 기억법'을 읽었을때도 느낀건데 확실히 나는 김영하 작가의 글을 좋아하지 않는다. 중간중간 책을 놓아버리고 싶은적이 한두번이 아니였는데 이번 여행의 이유도 역시나 별로였다. 특히 책의



마약을 하게 되고 베테랑도 황정민이 영장 없이 활동을 하는게 영화적 재미는 있는데 실제라면 어떻게 될까요? 와이프랑 영화보다 급 내기 붙었습니다 ㅋㅋ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검색하면 관련검색어로 나이가 뜨네요 ㅋㅋ 84년생~^^ 양자물리학 보다가 그냥 올려보네요 글구 또이분 배우 박성연님 75년생 연기 잘하는것 같아요 독전에서 수화통역하는데 참 인상깊었네요~^^ 사진순서 바뀜 ㅋㅋ CGV아트하우스가





할게, 엄청 인사이트 있으니 잘 들어봐, 라는 느낌으로 쉼표를 넣어서 호흡을 의도적으로 끊는 문장을 써서 거부감이 확들었다. 지난달 평론가 이동진의 기생충 한줄평이 '있어보이게 써야지'라고 느껴져서 반감으로 유명세를 탔다. '상승과 하강으로 명징하게 직조해낸 신랄하면서 처연한 계급 우화' 요즘은 B급감성과 문화가 대세라 가벼운것들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과하게 포장되어있다 싶은 이런 문장들을 읽어나가는게 꾸역꾸역 밥을 먹는 느낌, 술술 읽히지 않고 자꾸 막히는 바람에 첫날은 첫페이지만 읽고 덮었다. 내가 좋아하는 작가들은 일상적인것들을 작가의





서 본부장은 ①실험실 최고 속도보다는 일상의 안정적인 속도가 중요하고 ②초저지연 같은 5G 특화 서비스에 유리하며 ③배터리를 오래 쓰고 스마트폰 발열 감소 효과까지 있기 때문이라고 했다. 경쟁사들 일각의 KT가 ‘5G 단독전송’ 방식을 쓰면서 5G 속도가 덜 나오고 LTE 투자가 가입자 대비 적기때문이라는 주장에 대해 점잖게 반박한 셈이다. 저는 유튜브 추천 확산 알고리즘을 세가지로 표현했습니다. 1. 1%, 구독자/조회율 비율 2. 4분 50%, 영상의 평균시청시간, 평균조회율 3. 5중 10대, 채널 영상개수에 따른 대박영상 비율 1. 1% 저는 구독자/조회율 비율이라고

해서 '구조비' 라는 단어로 정의하고 있었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구독전환율' 이라는 용어를 사용하시더군요. 아무튼 저는 구조비 라고 표현을 해보겠습니다. 이 구조비는 채널의 주제에 따라 많이 갈립니다. 여러 채널들의 평균을 내보면 1%로 이미 많은 분들이 내신 결론과 비슷합니다. 채널 주제로 보면 대략 전문 채널 2.03% 게임 채널 1.16% 먹방 0.41% 상업 0.84% 시사 0.69% 연예 0.31% 운동 0.72% 이슈 0.49% 일상 1.66% 투자 3.00%

한 영화 '장고 : 분노의 추적자' '헤이트풀 8'도 스크린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아홉 번째 작품이자 올해 칸 영화제 경쟁부문에 진출해 화제를 모았던 '원스 어폰 어 타임…인 할리우드'도 준비했다. 집요하게 그의 삶을 따라간 다큐멘터리 '쿠엔틴 타란티노 8'도 만나볼 수 있다.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전'을 관람하고 싶은 고객은 26일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순차적으로 예매할 수 있다. 이번 감독전 개최를 기념해 다양한 톡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11월

역시 비슷한 맥락이긴 하다. 이 책에 하나의 챕터로 잘 나와 있다. '노바디의 여행' 오디세우스처럼 이분도 인정받고 싶은 욕구를 좀 내려놨으면 좋겠다. 책을 읽다보면 이 사람은 인정받고 싶으면서 쿨한척도 하고 싶어하는 느낌이든다. 글의 흐름이 이상하다 싶은 부분들은 결국 자기자랑하고 싶어서 끼워넣었다는 느낌을 받는다. 글에서 힘을 빼고 자랑하고 싶으면 직접 이야기했음 좋겠다. 인기유튜버 '구도 쉘리'처럼 내가 김영하에요 그 알쓸신잡에 나온 작가라구요!

상영작인 '펄프 픽션' '킬 빌 – 1부' 배지 2종을 아트하우스 전용관람권 5매와 함께 4만원에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600세트 한정 판매로, 29일부터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펄프 픽션' 오리지널 포스터를 증정하는 굿즈 증정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11월14일 오후 3 20분, 15일 오후 6시30분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11월19일 저녁 7시50분 CGV대구, 11월20일 오후 4시10분 CGV서면에서 '펄프 픽션'을 관람하는 모든 고객은 오리지널 포스터를 받을

작품이자 올해 칸 영화제 경쟁부문에 진출해 화제를 모았던 '원스 어폰 어 타임…인 할리우드'도 준비했다. 집요하게 그의 삶을 따라간 다큐멘터리 '쿠엔틴 타란티노 8'도 만나볼 수 있다. ... --- 타란티노 팬 분들 예매준비 하시길...ㅎㅎ 좋은 놈이 이기는거쥬...... 아래 조커 관람등급 있길래.. 최근에 제일 의야했던 영화가.. 독전 이었네요.. 아니 이영화가 15세야??? 15세????? 그러고 최근에 원스어폰어타임보니... 아니 독전이 15세인데.. 이게 청소년 관람불가야????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도대데 어떤 기준으로 관람등급을 매기는지 모르겠네요 -_-; 독전에서 조진웅이 작전 수행 중 불가피하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