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시스트의 운영 차량을 합한 것(1500대)의 약 7배 규모다. 박재욱 VCNC 대표는 "타다는 수요와 사용자들의 편익에 따라 공급량을 늘리는 정책을 계속 펼쳐왔다"며 "여태까지 사용자들이 늘어난 과정과 타다라는 서비스를 원하는 수요층을 봤을 때 충분히 달성 가능한 숫자라고 판단해 수도권 지역에만 한정을 두지 않고 전국에 서비스하게 됐다"고





조장하는 최악의 선택” [지호영 기자] 박승(83) 전 한국은행 총재는 좌우를 가리지 않고 여러 정권에서 중용됐다. 1988년 노태우 대통령은 초대 대통령경제수석비서관으로 박승 중앙대 교수를 전격 발탁했다. 임명 직전까지 박 전 총재는 노 당시 대통령과 만난 적이 없었다. 이후 박 전 총재는



11 월쯤 이미 리콜 수리를 받았다 . 같은 증상으로 사고가 난 만큼 리콜에 문제가 있었다고 정씨는 주장하고 있다 . 현대차 측은 합동조사팀을 꾸려 사고 원인조사에 들어갔다 . 앞서 국토교통부는 2017 년 6 월 현대차의 싼타페 DM 36 만여대와 맥스크루즈 NC 3 만 5000 여대의 엔진룸 덮개 ( 후드 ) 에 달린 잠금장치 부품 ( 케이블 ) 에 수분 등 이물질이 유입돼 부식이 일어날 수 있다며 결함시정 ( 리콜 ) 명령을 내렸다





않으며 지정 기준에 대해 의문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정부는 6일 부동산 시장이 과열됐다고 판단한 서울 강남4구(서초·강남·송파·강동구)와 마용성(마포·용산구·성수동), 영등포구 등 지역 내 27개 동을 민간택지 분양가 상한제 적용 지역으로 지정했다. 정부가 해당 지역에서 분양되는 물량에 대해 택지비와 건축비를 더한 분양가격의 최대치를 지정하고 반드시 그 이하로 분양하도록 하는 정책이다. 최장 10년의 전매제한, 2∼3년의 실거주 의무도 부과된다. 지역별로는 강남4구에서만 22개 동이 분양가 상한제 지역으로 지정되며 총 45개 동 중 절반 이상이



메리츠화재, 롯데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등 7개사가 보험개발원에 보험료율 검증을 의뢰했다. 대형사는 4∼5% 인상안을, 중소형사는 5∼6% 인상안을 제출했다. 사진은 지난달 29일 경기도 용인시 현대자동차 신갈출고센터에서 출고를 앞둔 차들이 대기하고 있는 모습(뉴스1 DB). 2019.12.8/뉴스1 (서울=뉴스1) 민정혜 기자 = 내년 음주운전 가해자가 내는 사고부담금이 최대 1500만원으로 올라간다. 그동안 음주운전 가해자 사고부담금이 최대 400만원에 불과해 지나치게 너그럽다는 비판을 받아왔다. 26일



- 미주 중앙일보 → **?art_id=3382136 일본차 토요타·스바루, 40만대 리콜 실시..원인은? ~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 전국택시노동조합연맹, 전국민주택시노동조합연맹, 전국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연합회, 전국택시운송사업조합연합회 등 택시 4개 단체는 ‘사회적 대타협’과 ‘택시제도 개편안’에 반하는 결정이라고 10일 공동 성명문을 냈다. 이들은 “대자본을 등에 업은 기업의 오만방자하고 몰염치한 행태가 아닐 수 없다”고도 지적했다. 지난 7일 타다는 내년 말까지 운영대수를 1만대로 늘려 전국으로 영업을 확대하겠다고 발표했다. 이에 택시 4개 단체는 “이제 더 이상 우리 100만 택시가족은 ‘타다’에 대해 침묵하지 않을 것”이라며 “타다의





차량은 출시가가 등록 제한 상한액의 4~5배 수준에 이른다. 송 의원은 "영구임대주택은 취약 계층의 주거 안정을 위해 국가 재정을 투입하는 사업"이라며 "국토교통부는 고가의 차량을 가진 거주자들에 대한 적절성을 검토하고 재발 방지안을 마련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에 LH는 "지난 2016년 국토부 공공주택 업무처리지침 훈령을 일부 개정하면서 자산 등 관련 요건에 제한을 가했다"며 "다만, 기준을 초과하더라도 1차례, 개정 이전 임차인의 경우 3차례씩 재계약이 가능해 정책이 본격적인 효과가 나타나려면 좀 더 시간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김토미...



피해를 입는 사례도 속출했다. B씨는 지난 2015년 한 저비용항공사를 통해 보라카이 4박5일 여행상품을 구매하고 330만원 상당의 요금을 지급했다. 여행 도중 유류할증료가 무료라는 사실을 알게 된 B씨는 곧바로 환급을 요구했지만 항공사는 차일피일 환급을 미뤘다. 위탁수하물 비용을 제대로 고지하지 않은 광고도 31.7%(19개)에 달했다. 일부 저비용항공사들은 사업자 특성상 무료 위탁수하물이 제공되지





한다는 입장이었다. 이 같은 갈등 상황 속에서 타다는 정부와 상의 없이 발표 열흘 만인 7일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하고 현재 1400여대 수준인 차량도 1만대로 늘리겠다는 발표로 대응했다. 타다 측은 면허 확보 방안을 묻는 기자들의 질문에 “국토부에서도 면허 발급 기준을 감차 수와 함께 소비자 편익과 수요



1000만원치의 10배 이상의 일을 회사에 해야만 성공한다”며 인생의 지침이 되주셨던 분이십니다. 2019년 10월 30일 이후부턴 저는 아버지 사고사 관련하여 조사 진행을 지켜보면서 어머니와 14살밖에 안된 막내동생 곁을 지키고 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님. 12월 10일 “국가는 국민의 생명·안전을 지키기 위해 존재한다”고 강조하며 말씀하셨습니다. 감히 말씀드리지만 아버지가 계시고 가족이 있으시다면 부디 억울하고 비참하게 사망한 저의 아버지 죽음을 널리 알려주시어 건설사 원청 경동건설, 하청 JM건설 책임자들을 제발 처벌할 수 있게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솜방망이 처벌로 국민의 가정에 가장들을 그만 잃도록 제2의 저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