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것이 차있어. 권총의 탄환하고 비슷하지. 연필 속에 세로로 들어차 있어서, 심이 닳으면 오래된 미사일을 빼서, 제일 뒤로 다시 집어넣지. 그러면 밑에 있는 새로운 미사일이 나와서, 심을 깎는 수고 없이 글씨를 쓸 수 있다는 물건이야. ……지금도 팔고 있을까, 아무튼 이미지 적으로는 우뭇가사리(トコロテン) 같은거야」 납득이 안 간다, 라고 하는 것처럼 토우코씨는 말한다. 그녀가 말하는 미사일펜슬은 이미지 할 수 없었지만, 우무틀이라는 표현으로 감이 잡혔다. 곧, 밑에서 계단만을 비튼 것이다. 「나선계단을 밑에서 밀어 올렸다고 하시는 건가요. 피스톤이나 뭔가로」 「그렇겠지. 처음부터 반



>ㅁ 그런데..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탄이가 우편을?ㅋㅋㅋㅋ 우편물을 차장님이 찾아오셨는데 나보고 연탄이가 누구냐고 하시는데 순간 동공지진 ㅋㅋㅋㅋ 회사에선 일코중인 나는 급하게 친구가 개를 키우는데 장난친다고 친구네 강아지 이름으로 보냈네요. 아.하.하. 하며 웃을수 밖에 없었.. ㅋㅋㅋ 차장님 자리로 돌아가시고 점심시간에 조심스럽게 우편봉투를 열었는데.... 하아 ㅠ 진짜 이러기 있기없기 ㅠ 손편지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기다 쓰지않은 큐알카드까지 넣어줬.. ㅠㅠㅠ 하아 ㅠ 나도 있다 팝업 앰블럼 ㅠㅠㅠㅠ 흡ㅠ 펙럽ㅠ 이쁘기도 하지 ㅠㅠㅠㅠ 거기다.. 행여나 보내주는 물품이 상할까 이렇게 귀엽게 한번 더 포장하기





930 찍고 그 뒤로는 다른 큰 시험준비때문에 토익날 한 이틀전부터 모의고사 한 2개 풀고 시험보는식으로 어느덧 9수생-_- 이 된 10수 예정자가 경험상 느낀점 진솔하게 써봅니다 편의상 문체는 ~함으로 씁니다 1. 컨디션(★★★★) LC 는 컨디션, 또는 심리상태, 주변환경에 영향 받기쉬움 실력이 있으면 기본점수는 보장되지만 그 위 기본점수 + @의 경우 여러 변수에 따라 포풍 널뛰기 만점권을 기본점수로 확보할수 있는 안정적인 실력을 갖춰야 여러변수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으로 LC 점수를 확보가능 RC 는 일정 궤도에 오르기전까지는 컨디션따라 심리상태따라 LC마냥 요동치는 편이지만 실력이 궤도에





RC 400 이하는 시간이 부족한게 정상임. 이걸 비정상적인 현상으로 받아들이고 어떻게 시간만 줄이지라는 고민을 하는데 그 점수에서는 그게 정상인거고 본인 독해실력과 문풀 실력 자체를 올릴생각을 해야함. 주변에 보면 그럴생각을 안하고 스킬을 어떻게 배워서 극복하려하는데 한계가 있음 3. 교재 제발 사지마라(★★★★★) 토익교재를 도대체 왜 돈주고 사는지 이해가 안감. 기본적으로 해커스는 브랜드 마케팅을 위해 토익교재를 미친듯이 공짜로 뿌림. 지금도 공짜로 뿌리고 있을지 모르니까 꼭 여기





[320,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 2. 시간부족(★★★) 일단 평균적으로 토익 800이하는 RC 400 이하는 시간이 부족한게 정상임. 이걸 비정상적인 현상으로 받아들이고 어떻게 시간만 줄이지라는 고민을 하는데 그 점수에서는 그게 정상인거고 본인 독해실력과 문풀 실력 자체를 올릴생각을 해야함. 주변에 보면 그럴생각을 안하고 스킬을 어떻게 배워서 극복하려하는데 한계가 있음 3. 교재





2. 팁은 일반 연필심같이 생긴 거랑 커터칼 같이 생긴 거면 충분할까요? 3. 거치대랑, 납 흡수기, 페이스트, 팁 청소기 정도 악세면 실사용에 무리가 없나요? 하코는 제외해주세요. 그거 일본제라고 하더군요. 더 많은 영상이 보고싶다면 유튜브에 'pencil tip carving'이라고 검색해봐! 올해 6월에 일본에서 체코주재 대사와 농림수산성 차관을 역임한 70대 전직 고위 관료(이하 "피의자")가 히키코모리인 40대 아들을 살해하는





필기감을 원한다면 여분 펜촉 중 회색으로 바꾸면 됩니다. 전 딱딱한 필기감이 더 좋아 매번 사자마자 바꿉니다 ㅎㅎ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애플펜슬 조합입니다. (iPad Pro 10.5, procreate, apple pencil) 오늘은 오랜만에 검은바탕에 사람얼굴을 그려봤습니다. 사람 얼굴중에서도 브래드피트 ㅋ 며칠전에 세븐을 다시 봤는데 역시나 잘생겼더군요 브래드피트의 영화중에 기억나는건 역시나 파이트클럽과,





있기없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귀엽 ㅠㅠㅠㅠㅠㅠ 연필심 부러질까바 테이프로 모자씌운거야?ㅠ 나눔덬 귀여운 센스에 진짜 입틀막하며 벽을 치고 싶었다 ㅠㅠㅠㅠ 흡 ㅠ 경옥고 100개 먹은 것 보다 나눔덬의 귀여움과 마음 씀씀이에 더 건강해진 느낌이야 ㅎㅎㅎㅎㅎㅎㅎㅎ 하아 ㅠ 이쁘다 ㅠ 내가 이 녀석들을 직접 받으러 가고 싶었더랬지ㅠ 만나지 못할꺼라 생각했다 생각지도 못한 따뜻한 나눔으로 받은 거라 더 이뻐보이고 더 소중히 간진해야할것





ㅠ 손편지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기다 쓰지않은 큐알카드까지 넣어줬.. ㅠㅠㅠ 하아 ㅠ 나도 있다 팝업 앰블럼 ㅠㅠㅠㅠ 흡ㅠ 펙럽ㅠ 이쁘기도 하지 ㅠㅠㅠㅠ 거기다.. 행여나 보내주는 물품이 상할까 이렇게 귀엽게 한번 더 포장하기 있기없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귀엽 ㅠㅠㅠㅠㅠㅠ 연필심 부러질까바 테이프로 모자씌운거야?ㅠ 나눔덬 귀여운 센스에 진짜 입틀막하며 벽을 치고 싶었다 ㅠㅠㅠㅠ 흡 ㅠ 경옥고 100개 먹은 것 보다 나눔덬의 귀여움과 마음 씀씀이에 더 건강해진 느낌이야 ㅎㅎㅎㅎㅎㅎㅎㅎ 하아 ㅠ





유행했는데 사라져서 세대차이 드러내는 도구로나 쓰인다고.... 추억의 하이샤파입니다 꿈에그리던 기차를ㅋ 딸아이가 쓰고있네요 근데 끝부분에 연필심이 끊어져서 연필이 끝까지 안들어갑니다 뭉치로 분리되긴하는데 그내부까진 분해가안되네요 S펜 여뷴 펜촉 주잖아요? 위에 사진 처럼 펜촉들 중에 검은색(처음 꼽혀 있는 것)&하얀색은 연필심 B처럼 소프트한 필기감이고 여분 펜촉 중에 가운데 회색은 연필심 HB 처럼 딱딱한 필기감입니다. 즉 나는 부들 부들한 필기감을 원한다면 기존 펜촉을 쓰시면 되고 딱딱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