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니 정도는 있어야해 ㅋㅋ 본적이 없어서 4만9천원 정준호 뷔페라던데 가보신분 있나여? 체인점인가 존나 기엽다고!!!!!!!! 아기들은 다 천사라고!!!! 109분 47초, 15세 이상 관람가 감독/각본 : 최원섭 출연 :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경 이지원 허성태 줄거리 :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비밀 프로젝트 방패연 출신 전설의 암살요원 '준'. 그러나 현실은 연재하는 작품마다 역대급 악플만 받을



정우성 곽도원 유연석 줄거리: 가까운 미래, 남북미 정상회담 중에 북의 쿠데타로 세 정상이 북의 핵잠수함에 납치된 후 벌어지는 전쟁 직전의 위기 상황을 그리는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감독: 이종필 (도리화가) 주연: 고아성 이솜 박해수 줄거리: 90년대 중반, 회사 영어토익반 강좌를 같이 듣는 고졸 말단 사원들이 힘을 합쳐 회사의 부정과 관련된 의혹을 파헤치는 이야기. 보스턴 1947 감독: 강제규 (태극기 휘날리며, 장수상회) 주연: 하정우 임시완 배성우 줄거리: 제2차세계대전 이후 처음 열린 국제마라톤 대회인 1947년 보스턴





문근영. 어린 신부 흥행 후 복귀작으로 선택한 댄서의 순정 영화에서 연변 사투리 썼던 기억이 있근영. 잡지 내부의 사진 존예로 나옴. 댄서의 순정 다음 작품인 사랑따윈 필요없어. 일드 사랑따윈 필요없어, 여름 을 리메이크한 작품 성인 연기자로 이미지 변신이 문제였는지





여전히 무거운 현실에도 서로를 향한 마음으로 이겨내 나가는 녹두와 동주, 위기를 딛고 사랑을 지켜낼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느개비 수치 레벨업된거 같아 왜 때문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마 스카이캐슬 녹두전 다 왜 느개비냔 말이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트맨의 탄생 예고편 히트맨이 되는 법 영상 ▶ 영화 정보 - 감독 : 최원섭 - 출연 : 권상우, 정준호,





당연히 머리도 길렀다. "여자보다 더 예쁘다"는 평을 들을 만큼 완벽에 가까운 여장을 하고도 상대역인 동동주(김소현 분)와의 로맨스를 가슴 떨리게 그려낸 것은 오롯이 장동윤의 저력이었다. 이처럼 전반부에 예쁘장한 모습을 보여줬다면, 후반부에서는 무인으로서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광해(정준호 분)의 아들임이 밝혀진 후에는 차율무(강태오 분)와의 날카로운 대립이 이어져 시청자의 긴장감을 자아냈다. 사실 '녹두전'은 최초의 여장남자 사극이라는 것 외에도, 수치로도 좋은 성과를 내야만 한다는 부담감을 지고 시작했다. KBS 월화드라마가 '녹두전'을 끝으로 3개월간 휴지기에





초대박친 주지훈. 영화 잡지에서 드라마 주연을 인터뷰함... 내용 보니 영화 관련 질문은 “시나리오 많이 들어오겠다. 그렇지 않나” 가 끝. 이걸로 끝내기에는 뭐했는지... 일본 배우들 인터뷰도 비중있게 실림. 코다쿠미, 나카시마 미카, 우에노 주리, 베쯔니(얼마전 뉴스 깜놀;) 등 반가운 이름들이 많음 ㅎ 생각해보면 이 당시에는 일본 드라마랑 영화들이 지금보다 많이 봤던거 같음. ——————— 십년 전이라고 하면





한 집 살이를 시작하며 애틋한 로맨스를 이어갔다. 자신의 곁을 떠날까 전전긍긍하는 녹두와 꽁꽁 숨겨도 흘러나오는 동주의 진심 속에 전하지 못하는 마음을 나누는 두 사람이 애틋함과 설렘을 자아냈다. 여기에 모든 사건의 중심에 있는 광해(정준호 분)와의 운명적 만남과 입궐에 성공한 녹두가 그의 정체를 알게 됐다. ‘왕의 아들’ 녹두와 광해를 향한 복수를 준비하는 동주, 두 사람 사이에





하루아침에 초대박이 나지만, 그로 인해 '준'은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는데... 웹툰 작가가 된 전설의 암살요원, 그의 히트 본능이 깨어난다! 정직한후보 2월 개봉 라미란,김무열,나문희 주연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 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권상우 정준호 이이경 황우슬혜 나옴 정준호 근데 연기 잘하대? 나 아재 연기잘하는거 처음 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카이캐슬 보고 정준호배우 캐슷 제의 했고 땐뽀걸즈 보고 장동윤 배우 좋게 봤는데 장동윤은 땐뽀때 여장이 예쁘게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줄거리: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모험기를 그리는 SF물. [리틀빅 픽쳐스] 제8일의 밤 감독: 김태형 주연: 이성민 박해준 김유정 존재하지 않지만 존재하는 그날. 세상을 혼돈에 빠트릴 '그것'의 부활을 막기 위한 '제8일의 밤' 그들의 피할 수 없는 사투가 시작된다! 파이프라인 감독: 유하 (말죽거리 잔혹사, 강남 1970) 주연: 서인국 이수혁 줄거리: 대한민국 수십미터 지하 땅굴에 숨겨진 검은 다이아몬드 ‘기름’을 훔쳐 인생 역전을 꿈꾸는 도유범들이 목숨 걸고 펼치는 범죄 오락 영화. 이외에 '미스터주' 대기중 출처 익무





유튜브에서 정준호 가방 보는데 (라스) ㅈㄴ 웃기다 마마는 남주 캐스팅 쪼금만 더 잘했으면 됐는데 이이경 정준호 첫만남에 인사한거 ㄹㅇ미친거같앜ㅋㅋㅋㅋ 닿았나보군 인연이라는 것이 < 발성 개쩌는 거 같음 아 케사 엠씨 유준상or정준호 너무 좋은데?ㅋㅋㅋ [단독]'SKY캐슬' 주역들 뭉친다..종영 1주년 기념 회동 정준호의 인벤토리 [인터뷰②] ‘녹두전' 장동윤 "김소현, 연기 내공 가득…편하게 연기하더라" `녹두전` 장동윤 김소현, 달빛 아래 꽃길 데이트 포착 십여년전 무비위크 표지 몇개... 정준호 원래 웃기냨ㅋㅋㅋ 어제 라스 존나 웃겨ㅠㅠㅠㅠ "배달기사, 승강기 사용료 내라"…3년째 돈 받는 아파트 시한부 선고를 받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