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다. 본인조차 방송을 통해 알게 됐다는 드럼 독주회부터 갑작스럽게 투입된 아침 생방송까지, 유재석은 매번 당혹스러운 상황에 처하지만 빠른 상황 파악 능력과 성실한 노력으로 기대에 부응한다. 이러한 유재석의 능력치는 '놀면 뭐하니?'가 가진 확장성과 시너지를 일으켰고, 앞으로 또 어떤 이야기를 보여줄지 다음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무지개 회장' 박나래, 3년째 강력한 대상 후보 박나래는 3년째 강력한 대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이는 박나래가 3년째 최전성기를 누리고 있다는 의미다. 특히





모태솔로남들 미팅파티 간 이야기인데 응원하는 중계진들도 넘 웃기고 점심 먹으며 한바탕 웃고나니 기분이 좋아졌어요. ^^ 어제 오랜만에 혼자 킥킥 대면서 엄청 웃었네요. 지난 추석때 파일럿 프로그램이었던거 같은데, 어제부터 정규편성된 것 같더라구요. 아재감성에 너무 재밌던데, 자게엔 관련 글이 별루 없네요. 안보신분들 재방송이라도 한번 봐보세요. 엄청 웃겨요ㅋㅋㅋㅋ [스타뉴스 정가을 인턴기자] /사진=김태호PD 인스타그램 김태호 PD가 '놀면 뭐하니?'의 박토벤과 정차르트 커플을 응원했다. 김태호 PD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9 MBC 방송연예대상'



그간 MBC '가요대제전'(2013~2016)과 '방송연예대상'(2014~2016) 등 수차례 연말 시상식 MC로 나서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혜진 역시 MBC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다수의 예능프로그램 진행을 맡아, 뛰어난 입담과 유머감각을 입증한 바 있다. '2017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양세형 김희철과 뛰어난 케미를 자랑해 호평받기도 했다. 새롭게 호흡을 맞추는 김성주, 한혜지 2MC의 조합에 기대를 걸어본다. 편애중계인가 뭔프로에서 지금 29살 30살 32살 3명 나옴ㅋㅋㅋ 11일 iMBC 취재결과 김성주와 한혜진이 오는 12월 열리는 '2019 MBC



장윤주씨로 대체되었구요. 영화 다시 보는, 혹은 되짚어 보는 좋은 시간입니다. SBS 궁금한 이야기Y 그리고 그것이 알고 싶다 제 개인적인 취향이 뜬구름같은 마블 시리즈보다 CSI 스타일 좋아라해서 실제 사건사고의 뒷이야기나 심층 보도 프로그램로서 잘 다루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JTBC 뭉쳐야 찬다 여러 스포츠 경기에 두루 관심이 많았던지라 현역 시절의 화려함을 알고 봐사 그런가 한 때 한 운동했던 아저씨들의 축구 하는 이야기가 왜 그리 절절하고 웃픈지





모르겠어요. 특히 오늘은 제가 한 때 무지 애정했던 현대전자 이충희 선수 나온다고 벌써부터 설레고 있는 중입니다. TVN 신서유기 시즌 7 또 강호동, 이수근인가 하시겠지만 이 둘과 나영석 PD 조합은 정말 꿀재미 보장이네요 정말 원초적으로 아무 생각 없이 웃기 딱 좋네요 몇





수정 예인 cut 기차 [단독] 김성주·한혜진, '2019 MBC 연기대상' MC 확정 엠비씨 모태솔로들 나오네요 [단독] 김성주·한혜진, '2019 MBC 연기대상' MC 확정 편애중계 고등학생들 너무 귀엽네요.. mbc 편애중계 다시 하는군요... 스포츠 중계+예능=MBC ‘편애중계’…내달 5일 첫 방송 편애중계 제 모교 중학교 나오네요 ㅋㅋ 편애중계



이시언은 최근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공개적으로 "박나래가 대상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올해도 박나래의 활약은 대단했다. 가장 큰 변화는 박나래가 '나 혼자 산다'를 이끄는 무지개 회장이 됐다는 점. '나 혼자 산다'는 지난 3월 전현무 한혜진의 하차로 인해 난감한 상황에 처한 바 있다. 프로그램의 큰 인기 요인 중 하나가 무지개 회원들의



나의 길이다'라고 생각하고 한 길만 팠다"고 설명했다. 안정환의 말을 들은 서장훈은 "네가 만약 학원 갔으면 여기 없었다" 고 독설을 해 폭소를 유발했다. [사진 = MBC 방송화면 캡처] 아놔 ㅋ 서장훈 개인능력은 다른예능인에 많이 밀리는데 프로그램 선택능력은 진짜 탑인거 같네요 동상이몽





편성된 '구해줘! 홈즈'는 일요일 밤 시간대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첫 방송부터 36주 연속 2049 시청률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하반기 정규 편성된 '공부가 머니?' '편애중계' '언니네 쌀롱'은 아직까지 시청자들의 큰 반응을 얻지 못하고 있다. 시청률도 화제성도 미적지근한 상황. 하지만 세 프로그램 모두 뚜껑을 연지 얼마 되지 않은 만큼 충분히 반등의 기회가 있다. 가장 평균 시청률이 높은 '공부가 머니?'는 파일럿 방송 당시 '사교육 조장



수 있을지 주목된다.(사진=MBC) 뉴스엔 김명미 mms2@ 2011년 MBC의 아나운서 선발 프로그램 '일밤-신입사원'에 지원하며 처음 시청자들에게 존재를 알렸던 장성규는 서바이벌에서는 탈락했으나 이듬해인 2012년 JTBC 아나운서로 입사, 예능감을 발휘하며 주목받았다. 거침없는 입담과 캐릭터로 '선넘규'란 애칭을 얻으며 TV예능은 물론 '워크맨' 등 유튜브에서도 사랑받은 장성규는 입사 7년 만인 올해 프리랜서를 선언하며 JTBC콘텐트허브로 이적했다. 다양한 채널로 영역을 넓힌 장성규는 지난 9월 MBC라디오 개편과 함께 '굿모닝 FM' DJ로 발탁됐다. 그리고 새해 지상파 예능의 간판이라 할 수 있는 일요 예능 프로그램의 MC를 꿰차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