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눈물이었어 프듀 조작사태는 엑스원 해체로 걍 마무리될거 같음 아이즈원 엑스원 재판 결과 나올때까지 활동 스탑이라는데? 난 솔직히 그냥 엑스원 존나 보고싶어 브이앱 시상식 지금 불쌍한건 마지막무대라고 생각해서 비싼 돈 주고 표 산 엑스원덬들이랑 브이앱위메프 고객센터직원들 뿐임 왜 2 얘기가 더 많은거 같지?? 엑스원 주작이라는 방송아니었나? CJ는 그래도 오디션





엑스원 팬들 대다수 이런 마음이지 그룹활동할거면 엑스원 파생만 가능 아니면 개인활동시켜라 엑스원 아이즈원 해체하는 걸로 해결 안나는건 맞아 [단독]엑스원 남도현 2020년도 한림예고 신입생 된다 아이즈원 덬들 피디수첩에 48 아무것도 없다고 엑스원이랑 선긋던거 진짜 개멍청 엑스원 인스타스토리커버 올라옴 / 1분만에 누군가 갖고와서 강행지지하나보네함 / 팬도아니고 팬보다 더 먼저아냐고 비꼬는글들 올라옴/ 누군가 1명이 갖고오는거 자윤데 왜눈치주냐함 / 그룹이나 소속소나멤버나 뻔뻔해보인다글 하나



있는 상황인데 죄없는 멤버들도 차라리 이번 논란에서 빨리 벗어나서 원 소속사에서 새로운 데뷔를 하든 기존그룹에 합류를하든 하는게 맴버 본인에게도 이대로 가는것보다는 득이될거라 생각합니다. 끝까지 방패세우다 해체시킬듯 왜냐하면 엑스원 떡밥은 다 걸렀거든 지금은 해체만 바라보고 있음 차라리 프듀 때가.. 는 아니지 ㅈ같은 프듀 ㅇㅇ 아니 애초에 주작으로 뉴스도 존나 타는 마당에 그거 언급하는걸 왜 덬몰이를함ㅋㅋㅋㅋ 한몸이냐 하기엔 까플 광적으로 올때 대부분이던거 뻔히 봤는데 엑스원 플에 계속 관심가지고





그룹들도 있는데 뭐 그럴일은 없겠지만 ㅎ 이건 경찰이 조사만 제대로 했으면 과정과 방식에 어떤 문제가 분명히 있었다고 보여지는데요,,, 일단 아학이랑 엑스원만 다루네요,,, 수사 결과 발표가 어떻게 될지가 궁금하네요. 다들 잘 지내지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좋아할수가있나 싶을 정도로 더 좋아지는데 어떡함ㅠㅠㅠㅠ이런 내가 무서울지경ㅠㅠㅠ



마스크 썼는데 이한결만 마스크도 안쓰고 들어오더라 처음에 닮은 사람인가하고 계속 쳐다봣는데 테이블에 앉아서 송형준까지 마스크 벗은거 보고 확신했다 음료 주문받을때 게임 가져갈때 존나 신기해서 계속 쳐다봄ㅋㅋㅋ 근데 알바들중에 나말고는 엑스원 잘 모르더라 나 혼자 신나가지고 음료 서빙하면서 사인받음 한시간 조금 넘게 하고 갔는데 나가면서 이한결이랑 송형준은 내 눈 마주치고 인사해줌ㅋㅋ 이한결 잘생겼고 성격도 좋은 것 같음 사인 흔쾌히 해주면서 이름도 먼저 물어봐줌 + 글쓴이인데 너도 나도랑 블리츠 유령대소동 이런



엑스원은 그 시기에도 계속 활동을 했고 해외공연에서 "앞으로도 계속 활동하겠다"는 취지의 인터뷰를 했습니다. 그리고 논란이 된 건 프엑인데 엑스원은 이상하리만큼 거론이 안 되고 아이즈원 해체가 모든 기사를 다 채우고 있습니다. 또 하나 이상한 건 엊그제 아이즈원 팬 연합이 활동강행 지지성명서를 냈는데 아무 곳에서도 기사화가 안 됐어요. 근데



져야지 두 그룹'만' 해체하는걸로 끝나선 안되는거지 도현이 한림가는구나!! 이미 압수수색까지 받았으면서 존나 부메랑 맞을거 뻔히보였음 이플임 아이즈원은 활동 중단, 엑스원은 스케줄 소화라고 기사가 방금 나왔네요. 개인활동에 씁쓸하단 것도 이상하고 승우 제외하는 것도 웃기지 않음?승우는 엑스원 아니래?지네가 멀쩡한 줄 아는거 되게 웃기다 이게 말이 되나.. 그럼 유착 소속사 멤버는 또 그대로 활동하고 엑스원 조작그룹인건 아무것도 해결된게 없는건데.. 해체해 그냥 기사 찬찬히 읽어보니까 주작 2~3명 넣으려고 막방 전 온투보고 순위를 만진거다 이거맞아? 근데 왜 케톸워딩은 11명 다 주작이라는거야?





합니다. 그리고 지금의 수사는 최종 생방 순위에서 의혹이 생겨나면서 시작된 것이구요. 그런데 최종 순위로 혜택/피해를 입은 멤버라는 전제가 성립하려면, "실제 순위가 있어야 한다"는 명제가 성립해야 합니다. 제가 유일하게 본 프듀 시리즈는 프듀 48인데 중간에 지마켓 투표 조작 의혹이 터졌죠. 중국쪽에서 해킹된 아이디를 통해서 투표 조작이 이뤄지고 있다는 의혹이었는데, 이후에 투표자



진짜 너무 안쓰럽고 미안해 그냥ㅠㅠ 시발 안전이별 시켜줘 좀 그렇게 기다렸던 끝이 보이는 것 같기는 한데 진짜 끝나나 싶어서 슬프기도 하고 나오는 건 한숨 뿐 ....ㅠㅠㅠㅠㅠㅠㅠ (참고로 뭐 뜬거 없고 어제 공계 프엑 영상들 지워지고 있다고 해서 그럼) 프듀기간 좆같고 멘탈 갈리는거 데뷔시키고 덬질하면서 보상 받는건데 어쨌건 앞시즌들은 계약기간 다 채우거나 1주년도 해보고 꿀빠는 기간이 있었는데 여기는 그것도 거의 없이 내내





순위는 공개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안준영 pd 구속하고 김용범 cp 구속하는 것에서 어느 정도 협의가 되지 않았나 하네요. 국내 사법시스템에 이런 협상은 성립되지 않습니다만, 아마 cj 내부적으로 저 둘이 책임지는 것으로 결론나지 않았을까요. 그리고 경찰이 최종 수사결과를 발표하는 11. 11에도 소위 폴리스듀스를 하지는 않을 거 같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