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머리스타일 비슷하니 더 닮았네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용진은 무지 아쉬을듯요 시즌3에서 인턴 멤버로 거의 고정 확실시 됐는데 정준영이 사고 치는 바람에... 개인적으로 요새 개그맨 중에 이진호가 웃기던데 좀 아쉽네요 이수근도 이진호 좋아해서 그렇게 예능 같이하면 개인기 시키고 그러던데 ㅋ 아이돌 넣을거면 개인적으론 요새 프듀 출신





바로 돌입한다고 해 성규와 ‘끼리끼리’의 멤버들이 보여줄 시너지에 대해 더욱 관심이 모인다. 박명수, 장성규, 인교진, 이수혁, 은지원, 황광희, 이용진, 하승진, 정혁 그리고 성규까지 총 10의 출연자 라인업을 완성한 ‘끼리끼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0명의 출연자가 보여줄 자신들만의 성향은 무엇일지 그리고 각기 다른 성향 속에서 탄생할 유니크한 호흡은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끼리끼리’는 오는 1월 일요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18#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펌 이용진 개좋아 개그맨 이용진 아무리 사진 찾아봐도 방송, 공식석상에서 팔보이는





본 이용진 친한예능 1박 2일 맴버들이네요 플레이어 재방보는데 이용진이 김희철보다 동생이라고 해서 개충격 받음 이용진의 이상한 루머 현실에서 존나 인기많은 스타일: 이용진 아무도 형제임을 믿지 않았다는 양세형 양세찬.jpg 최근 핫한 이진호 이용진 황제성 ㅅㅂ 이용진 좋아하는데 김수찬도 맘에 들어서 자존심상함ㅋㅋㅋㅋ 그 특유의 느낌도 닮음ㅋㅋㅋ 이용진 음정 ㅈㄴ 정확햌ㅋㅋㅋㅋ 백종원 감자 사라고 하는 거는 이용진이랑 짜고 치는 고스톱이죠? 이진호 이용진 얘기나와서 말인데 아형나온편 꼭봐줘 아몰라 일박 이용진 다시 데려와 ㅠ 이용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신에



김준호의 견제, 평가자 장동민의 독설과 승희의 긍정 에너지 역시 흥미진진함을 돋을 전망”이라고 귀띔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tvN 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tvN] popnews@heraldcorp.com 예고 선공개 [뉴스엔 배효주 기자] MBN의 신규 예능 ‘친한 예능’의 케미 터지는 부채꼴 포스터가 공개됐다. 포즈부터 남다른 한국인팀과 외국인팀의 면면이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오는 1월 7일 오후 11시 첫 방송





사진은 단 한장도 없음 긴팔만 입고 반팔을 입을땐 항상 팔토시를 함 아는형님에서도 방영당시에 몰랐는데 혼자 소매 내려서 나옴 방금 그 이유를 드디어 알았는데 괴릴라데이트 우원재편에서 타투이야기 하다 자기도 팔에 타투 많다고 말함 그리고 찾은 넷상에 존재하는 유일한 이용진 타투한 팔보이는 사진 피오 좋아하는데 이용진이 넘 잘해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끼리끼리’의 마지막 ‘히든카드’가 인피니트 성규로 밝혀졌다. 오늘(8일) 군 제대를 앞둔 그가 일요일 밤 정규 예능 프로그램 ‘끼리끼리’에 고정 멤버로 합류하며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오는 1월 일요일





맞대고 인간탑을 쌓은 첫 번째 포스터에 이어 마치 부채처럼 펼쳐진 범상치 않은 포즈를 취하고 있는 최수종-김준호-데프콘-이용진-샘 해밍턴-샘 오취리-브루노-로빈 데이아나의 모습이 시선을 단숨에 강탈한다. 특히 한국인팀과 외국인팀은 최수종과 브루노를 중심으로 샘 해밍턴과 데프콘까지 서로가 서로를 굳건히 지탱해주는 모습으로 찐 케미를 느끼게 한다. 서로의 무게에도 불구하고 해맑은 미소를



새로운 예능 캐릭터를 구축하기도. 자타가 공인하는 아이돌 계의 ‘로우 텐션’인 그가 ‘끼리끼리’에서는 어떤 성향의 멤버로 활약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제대 날인 오늘부터 바로 ‘끼리끼리’ 첫 촬영에 바로 돌입한다고 해 성규와 ‘끼리끼리’의 멤버들이 보여줄 시너지에 대해 더욱 관심이 모인다. 박명수, 장성규, 인교진, 이수혁, 은지원, 황광희, 이용진, 하승진, 정혁 그리고 성규까지 총 10의 출연자 라인업을 완성한 ‘끼리끼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0명의 출연자가 보여줄 자신들만의 성향은 무엇일지



이유진의 유쾌한 활약도 기대해 달라”고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이어 “이번 투어에는 게스트들에게 의사 표현 3색 카드가 제공된다. 레드 카드를 받게 된 설계자는 이에 상응하는 벌칙이 주어지는 가운데 조이, 이유진의 솔직한 평가가 흥미진진함을 돋을 전망”이라고 귀띔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tvN '더 짠내투어'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tvN] popnews@heraldcorp.com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성규 저 사이에 있어섴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울 엄마 애청자인데 둘 되게 아까워하던데 ㅠㅠㅠㅠ 세상 극과극 ㅇㅇ 진짜



장성규, 박명수, 은지원, 이용진, 광희 등 라인업 확정 김수찬씨 누구 닮았나 했더니 (스압)이용진이랑 비긴어게인 출연자랑 헷갈림.jpg 모르는 사람한테 개쌍욕 선물하는 이용진 & 이진호 ㅋㅋㅋ.jpg 1박 2일 시즌4 캐스팅 이용진이나 이진호 기대했는데 이옷 어디껀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개그맨 이용진 닮은 축구선수 이용진 캐릭터 잘 잡았네 ㅋㅋㅋㅋㅋㅋ 사람 보는눈 다 똑같나봐

https://image.bada.tv/files/crawling/2019/12/29/bhu/8762344_1.jpeg

https://image.bada.tv/files/crawling/2019/12/29/bhu/8762344_2.jpeg

알았음 진심ㅋㅋㅋ 최성민편도 웃김 나 이용진한테 진심된듯 이용진이랑 그 쎄요나프레!!하던 분이랑 3명이서ㅋㅋㅋㅋㅋㅋ 존나 착각할듯 미친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끼리끼리’의 마지막 ‘히든카드’가 인피니트 성규로 밝혀졌다. 오늘(8일) 군 제대를 앞둔 그가 일요일 밤 정규 예능 프로그램 ‘끼리끼리’에 고정 멤버로 합류하며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오는 1월 일요일 밤 첫 방송 예정인 MBC ‘끼리끼리’ 측은 8일 “인피니트 성규의 제대를 축하한다. ‘끼리끼리’가 컴백의 시작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 마지막 ‘히든카드’로서 합류하게 된 만큼 핵심 멤버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청자분들께서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