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신이 좋아하는 곳을 여행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여행기를 연재하는 동안 러브라이브 선샤인의 모든 로케이션을 담은 구글 지도를 제작했습니다. 비슷한 많은 구글 지도들이 있지만 제가 불편했던 점들을 개선해 경험을 담았습니다. 애니메이션 등장 장면 설명과 스틸컷 등을 담았고 스탬프 비치 점포도 표시하였습니다. 휴일 및 영업 시간도 적었습니다. 사실 훗카이도도 있는데 안 가봐서 나중에 포함시키려고



187mm 6D, ISO 100 / f2.8 / 1/2,000sec / 200mm 사진들의 대부분은 UV 필어 없이 찍거나, CPL 을 사용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어떤게 CPL 을 끼고 찍은건지 좀 헛갈릴 때가 있네요. 망원렌즈를 사용하면서 느끼는 가장 큰 장점은



3일 걸어서 가는 투어 프로그램. 여행회사별로 5~11인 그룹을 만들어서 함께 걸어간다. 가격 저렴한 편 큰 가방 인레호수 숙소까지 배달해준다. 외국인들과 2박 3일간 웃고 떠들고 저녁에는 맥주 한 잔씩 하면서 이야기 나누고 로컬숙소에서 잔다. 한국식의 빨간 담요를 아낌없이 내어주셨던 주인아주머니가 생각난다. 낭쉐 (인레호수) 의외로 괜찮았던 도시. 구글맵에서 찾은 바비큐 맛집이 있다. 낭쉐 이후에는 30시간 동안 버스를





시스템 정보를 열어서 소프트웨어 -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64비트 지원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주에 처음 드론을 날리러 갑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비행 촬영 규제가 까다롭더라구요.. 나름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그리고 공부한 내용을 공유하고자 영상을 만들어봤습니다:) 이 영상에서는 취미로 드론을 날리시는 분들, 그러니깐 비사업 개인 사용자들이 주로 소지하고 있는 취미용 소형드론에 국한된



만쉐이~~ 야근하시느라 힘들어서 참석 못하신 분... 너무나 힘든 기상령을 못이기고 몇분께서 참석 못하셨네요 -_-; >> 쪽잠 주무시다 참석하신분, 밤새고 참석하신분... 모두 감사드립니다. 웅스님은 머나먼 용인서 타고 남산까지 올라오시고... 남산님은 부상 회복후 첫 남산 복귀를 오늘 하셨네요. 건강한 모습 뵈어 기뻤어요 ^^; 오늘 구름한점 없다고 구라청이 예보를 했지만,



로직쟁이님 제공 감삼다!! "안농~ 난 파콜이라고해~ 넌 뭐니?" 갑자기 웅수님 바텐더 모드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분의 능력은 어디까지 입니꽈~!!!!!!!! 벙짱님과 함께 성산대교까지 잘 복귀했심다 ~!!! 벙쳐주심 바이러스님 감사드리고용 담에 또봐용~!!ㅋㅋㅋㅋ 사진



찍어온 사진을 보니 다들 하나같이 너무 잘나왔네요ㅋㅋㅋ 중간에 안힘들어 보여도 힘들었으니 참고해주세요....ㅠㅠ 태백 어드벤처의 원래 이름은 "태백과 정선의 옛길"이었다고 어디선가 댓글로 봤었는데요~ 대표적으로 나무재와 쇄재 옛길을 지나가네요. 그밖에 자전거 타고 가장 높게 올라갈 수 있다는 만항재부터 해서 근방 업힐은 다 타는 느낌입니다. 업힐은 총 12개입니다! 각 업힐은 체감상 북악 또는



일출 시간 때는 일몰 때 처럼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걸어가는 발자국 소리를 들으면서 일출을 맞이하러 앞으로 나갑니다. 캐년에 새벽 바람이 많이 불지만 일출을 보겠다는 기대감을 갖고 자리를 잡아 봅니다. 조금씩 조금씩 어둠이 밀려가고 구름 사이로 환한빛이 올라옵니다. 하늘의 색깔은 인간이 표현하기 힘든 색깔로 바뀌어져 가고 있고, 나무 사이에는 잠에게



듣을수 있심다 저 국물에 담긴맛은 우주의 신비와 같심다 잘먹었습니다~ 밥먹고 북악갑니당... 보통 다 타고 밥먹으러가는데..... 일단 배부터 고파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벙짱님이 먹자카면 먹고갑니다 ㅋㅋㅋㅋ 크~~~ 광각으로 담긴는 이 웅장함!!!





뻗어 있어요 ㅋㅋ 여름에는 갈만한곳이 남산, 북악산, 하늘공원... 정도 더군요 남산은 올라가서 확인 했구요... 북악 팔각정은 확인해보니... 아리랑쪽 첫번째 코너 위의 군부대에 해가 걸려서... 안좋을것 같아요 지난주 토욜날 하늘공원 가려했으나... 아무도 없을 시간이지만... 주말에 진입금지라... 그냥 안갔습니다. 하늘공원은 평일에 가는걸로... 남산을 가면... [@@youtub_tag-0@@] 이렇게 일출이 보이구요 후딱 내려와서 잠수교 올라가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