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걱정이였어요 인터넷 사진으로 먼저 볼 때는 막스O라는 뭔가 쟈르르르 한 윤기가 돌던데 실제로 제품을 보니 막눈인 제가보기에는 다른 울100 이라던 저렴이 코트들이랑 비슷한 것 같고.. 두께도 다른 핸드메이드코트들이랑 비해서 썩 두툼한것도 아닌 것 같았거든요 막스O라 입는 사람들은 자가용으로 다니셔서 혹한기의 한파를 모르시는 것 같아, 속으로 아.. 이단계는 내가 너무 앞섰구나 그래서 제가 원하는 코트는 무난한 디자인(오버핏x 슬림핏x)에 무릎쯤 되는 길이에 카라는 있으면 좋겠지만 너무 크거나 작지



않고, 단추형이고, 겉으로 보기에 네개 내지는 세개정도면 좋을것 같아요. 색상은 검정색 생각하고 있고 1월 2월 한파에도 입을 수 있을 정도로 두께감이 있었으면 좋겠고 그래서 무게는 포기했습니다 가격은 한없이 저렴해도 좋지만 300대까지 생각하고 있어요 어떤 코트가 좋을 까요? 어떤 사람은 코트에 이너패딩을 입으라는데 부-한 느낌이 많이 들 것같아서 이거는 마지막으로 생각중입니다 키는 160이고 어깨가 아주 조금 더 넓어.. 하체는 얇은데 상체가 좀 역삼각형같음ㅋㅋㅋㅋㅋㅋ 롱코트 후드로 돼있는 핸드메이드코트 사려하는뎅 너무나 좆망일까???... 최저5도 최고16도



수 있다고 합니다 . 그래서 어쩔수없이 본래 가격대로 주문이 어렵다고 하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 이런식으로 소비자를 우롱하는 행태에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 그리고 제품을 다시 주문을 해드리고 싶어도 전 매장에서 품절인 상태로 확인 되어서 안된다는 말을 하였습니다 . (고객센타에서 '품절'되었다던 '그 시각' 버젓이 '판매' 되고 있던 동일 제품) (고객센타에서 '품절'되었다던 '그 시각' 버젓이 '판매' 되고 있던 동일 제품) (주문





취소 '당한' 나의 제품) ★ 고객센터에서 해당 제품이 '품절'이라고 말했지만 정작 영등포점, 하남점에서는 '판매'중이었습니다. 이를 통해서 이들이 제가 주문한 것을 일방적으로 취소한 것은 이번 쓱데이때 물량 확보에 실패해서 임시방편으로 소비자들에게 물건이 없다고 하면서 물량 확보를 한 것이 아닌가 의심됩니다. 또한, 분명 161,000\인 제품이



코트로 눈돌아감... 12월 말-1월 초 이 때 입긴 추운가? 결혼식 참석할때 입을라고 코트보는 중인데 핸드메이드가 이뻐보여 ㅠㅠ 택에는 179만원이 붙어 있는데 스크레치 상품으로 15만원에 세일하네요. 모 앙고라 혼용으로 두툼해요. 1년차구요. 디자인는 베이직으로 발목까지 오는 롱기장이에요 안감도 없는 핸드메이드코트들 20만원대에 팔리는걸 보니까 이게 낫다 싶은데... 제품이 너무 멀쩡해서 뭐가 스크레치냐고 물어보니 원래 폭스퍼가 있는 제품인데 그게 분실되서 싸게 파는

이미 주문한 상태로 회사측운영상 차질로 인한 것을 저한테 피해를 보게 해서는 안되며 일방적인 통보하면 끝나는 줄 아는데 이거야 말로 갑질 중 갑질로 생각합니다 . 그리고 거의 동시에 엘롯데에서 나이스클럽제품을 주문해서 금요일에 받았습니다 . 하지만 신세게몰 것이 조금 더 마음에 들어서 롯데 것을 취소하고 그제품은 28 일바로 회수해갔습니다 . 그 제품 역시 지금은 가격이 많이 올랐습니다 .

외출할일이 있는데 밝은 아이보리 얇은 핸드메이드코트를 입을까 어쩔까 갈등때리고 있는중이거든요.. 서울사는데 한겨울에 핸드메이드 코트... 가능할까? 핸드메이드중엔 좀 두꺼운 편이고 모73 캐시9 였어 아니면 얼죽코덬들 핸드메이드코트 언제쯤까지 입는지 알려주라! 서울사는데 한겨울에 핸드메이드 코트... 가능할까? 핸드메이드중엔 좀 두꺼운 편이고 모73 캐시9 였어 아니면 얼죽코덬들 핸드메이드코트 언제쯤까지 입는지 알려주라! ㅠㅠㅠ 핏 색깔 완전 나랑 착붙인데 함량이 가격대비 괜찮은지 모르겠네ㅠㅠㅠ 지역 부산이라 롱패 사려다 예쁜

두꺼운거 나오긴 할까... 겨울코트 뭐 사야 하나요? 어깨넓은데 후드코트사면 좆망각이야?ㅠ ㅇㅂㅌ 오늘 서울 출근길 패딩?코트? 오늘 핸드메이드코트 에바야???? 내일 트렌치코트 오바야? 추울까? 핸드메이드코트 살라구 산다면! 겨울에가는데 나한테 있는 코트가 다 무거워서 ㅠㅠㅠ 가벼운 코트 하나 사면 잘 입지 않을까하고 ㅋㅋㅋㅋ 대신 사고싶은 코트가 너무 비싸긴함 스페인 가는데 가면 예쁜코트 많을까? 살까말까 ㅠㅠㅠㅠ 다음달 초순에 중등아들 졸업식하는데요 제가 추위를

상품이 입고 되는데로 상품을 보내드리겠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 저는 당연히 상품이 오는걸로 알고 기다리고 있던 중 SSG 측으로부터 황당한 연락을 받게 됩니다 . 10 월 27 일 일요일 카톡으로 ‘ 상품은 품절되었다 . 금액은 환불해드리겠다 ’ 는 문자를 일요일에 통보 받았습니다 . 일요일은 고객센타 근무시간도 아닌 휴일입니다 . 10 월 28 일 월요일 . 일방적으로 환불했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 문자를 받고 고객센타에 전화를 했을때 그 상담원이 이미 환불처리 되었으나 지금보니 경기지점에 재고가 있다고 확인되고 있으니 다시 주문하시면

거라네요... 같은제품 퍼 있는건 90만원대에 걸려있긴해요. 리얼퍼는 한번도 안사봐서 잘 모르는데 폭스퍼 하나 없다고 90퍼센트도 넘게 할인할 상황인가요? 딱 십만원하면 고민도 없이 사겠는데.... 15만원은 저한테는 큰돈이라 고민되네요. 핸드메이드코트에 검스 무리?ㅋㅋ 핸드메이드코트에 검스 무리?ㅋㅋ 키는 160이고 어깨가 아주 조금 더 넓어.. 하체는 얇은데 상체가 좀 역삼각형같음ㅋㅋㅋㅋㅋㅋ 롱코트 후드로 돼있는 핸드메이드코트 사려하는뎅 너무나 좆망일까???... 요즘 보통 겉옷으로 어떤 거 자주 입으세요? 간만에 약속이 생겨 옷을 그나마 갖춰입어야 하는데 핸드메이드코트 입으시나요? 트렌치는 추워보이고요. 어떤 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