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를 치프(Chief)로 영입했고, 팬덤을 상대로 한 상업적 성취 이상의 목표를 갖고 있다고 말한다. 과거에 특정 회사만이 할 수 있다고 여겨졌던 일을 따라하는 게 아니라, 아예 오리지널리티와 오리지널리티가 지닌 연륜까지 영입해버린 회사의 결과물은 훌륭할 수밖에 없다. 지금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티저들은 본격적인 앨범 발표에 앞서 예고하고 있다. 한 팀의 성공 여부를 떠나, 사람의 가치를 정확하게 읽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영향력 있는 회사가 어디인지 방증한다. 만일 그가 CBO로서 투모로우투게더의 새 앨범 작업에 크게 개입하지 않았더라도, 평사원에서부터 시작해 한국 아이돌 산업을 이야기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존재가 된 그의 경험만으로도 투모로우투게더가 받을 수혜는 상당하다. ㅅㅂㅋㅋㅋㅋ아니 존나 찬양기사를써놓음ㅋㅋㅋㅋㅋㅋㅋ 컨셉트레일러 TXT (투모로우바이투게더) The Dream Chapter: MAGIC Concept Trailer Director : YongSeok Choi (Lumpens) Assistant Director : Guzza, Jihye





2일차 11,8** 비교적 안 유명한 남자아이돌 수록곡 추천 파트분배 공산주의 쩌는 빅히트 신인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위아자 나눔 장터에 싸인 단체복 기증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기다리는 몇 가지 이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티저 움짤.gif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민희진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만나 오늘 10월 21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앨범이라는 첫 결과물을 낸다. 새롭고 익숙한 모든 것들이 대범하게 합쳐질 전망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어려움이 있는지 모르기에 더욱 순수한 소년들. 그들의 새 앨범 타이틀곡 제목이 ‘해리포터’를 차용한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라는 점은 여기서부터 강한 설득력을 얻는다. 교복을 입은 소년들이라는 점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다른 K팝 보이그룹들과 크게 다르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그들은 미학의 공식과 연금술의 원소들로 이야기를 풀어내면서 그 어떤 그룹의 콘텐츠보다 신비롭고 황홀한 장면들을 만들어 낸다.



통해 꾸준히 매만져온 소년과 청춘 사이의 오묘한 이미지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통해 합쳐놓는다. 그리고 두 그룹을 통해 그가 꾸준히 던져온 ‘환상과 현실의 경계는 어디인가?’라는 질문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통해 또 한 번 반복된다. 10여 년에 걸쳐 SM엔터테인먼트에서 그가 해온 작업이 SM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가 아니라 경쟁 그룹인 방탄소년단이 소속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경험만으로도 투모로우투게더가 받을 수혜는 상당하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크리에디티브 디렉터였던 그를 치프(Chief)로 영입했고, 팬덤을 상대로 한 상업적 성취 이상의 목표를 갖고 있다고 말한다. 과거에 특정 회사만이 할 수 있다고 여겨졌던 일을 따라하는 게 아니라, 아예 오리지널리티와 오리지널리티가 지닌 연륜까지 영입해버린 회사의 결과물은 훌륭할





공간으로 도망가자는 내용을 담았다. 다섯 멤버의 밝고 힘 있는 보컬과 독특한 가사, 세련된 멜로디가 조화를 이뤄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New Rules’는 우리의 세상 속 규칙은 우리가 새로 만들고 싶다고 이야기하는 곡이다. ‘간지러워 (Roller Coaster)’는 두렵지만 기분 좋은 순간을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느낌으로 표현했다.



타는 듯한 느낌으로 표현했다. ‘Poppin' Star’는 친구들과 장난을 치며 느끼는 기분을 재미있는 가사로 풀어냈다. ‘그냥 괴물을 살려두면 안 되는 걸까’는 게임 속 세상에서 계속 머물고 싶은 마음을 노래한다. 'Magic Island’는 힘들 때 우리가 처음 만난 섬에서 우리의 이야기를 떠올린다는 내용을 담았다. ‘20cm’는 훌쩍 자란 키만큼 좋아하는 사람을 향해 커져버린 마음을 솔직한 가사로 표현했다. ‘Angel



190922 수빈&휴닝카이 : 뚝딱뚝딱 공작시간 🐰🦄 190926 범규&휴닝카이 와! 떡볶이다!!! 🌰🦄 ★ 범규&휴닝카이 와! 떡볶이다!!!!! 2 190927 막내들한테 궁금한 점 모아모아 🐿🦄 ♥ 190930 #톡투데이0930 단체 ♥ ★ 모아 재밌었나요😃 단체 191002 쭈니와 뀨가 대답해줄게!! 🦊🌰🦄 ♥ ♡ ★ 191004 도망갈까..!



이게 현실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민희진 CBO의 만남은, 지금 K팝 산업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회사가 어디인지 방증한다. 만일 그가 CBO로서 투모로우투게더의 새 앨범 작업에 크게 개입하지 않았더라도, 평사원에서부터 시작해 한국 아이돌 산업을 이야기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존재가 된 그의 경험만으로도 투모로우투게더가 받을 수혜는 상당하다. ㅅㅂㅋㅋㅋㅋ아니 존나 찬양기사를써놓음ㅋㅋㅋㅋㅋㅋㅋ • 태현 트위터 - • [기사] 'D-1'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벌써부터 들썩...역대급 광고로 대규모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