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발견되는 돌이 없지 않고 아무리 망해도 유입이 생기긴 했어서 와이지 저런거 허락 잘 안해주지 않나..? 초장부터 특이하다 생각했는데 경연 보면 볼수록 원래 구상에 없었던 거 같음 대형 3대 이런게 아닌거지 다 이름 어느정도 있는 소속사들 fnc 큐브 울림 wm rbw 박봄은 뭐 박봄이니까 다 웬만큼 돌 키울줄 아는 회사 rbw는 마마무가 잘된거지 누가 저 이름 아나싶지만 호불호 갈려도 김도훈은



- 허수아비. 퀸덤 다 듣고왔는데 퀸덤 박봄 무대 보는데 옛날 마마보는거같음 검찰이..망하면...자유당도...같이..망하는...이유..!!? 민주당 측 '김학의, YG엔터→박봄 마약까지 연관' 의혹 제기 퀸덤 파이널 음원 이제 들어봤는데 노래 다 진짜 좋네 멜론 기준 하트수 퀸덤에서 박봄울때 나도 울었다 ㅠㅠ 퀸덤 박봄자리 원하는 팀도 있었겠다 싶긴 함 박봄 눈코입 음원 어케 나온거지? 퀸덤에 박봄 급하게 섭외된 거 맞겠지? 사실 따지고보면



비정 했던 경연 아이들은 내가 못봤어ㅠㅠㅠㅠㅠㅠㅠㅠ 초장부터 특이하다 생각했는데 경연 보면 볼수록 원래 구상에 없었던 거 같음 아니 송가인빨이라 그렇다해도 박봄피쳐링도 2위네 김세레나 선생님 얼굴이... ㅠㅠ 박봄이랑 효정이 보고 간만에 복학해서 어색해하는 고학번이랑 그런 선배 챙기는 싹싹한 과대같다몈ㅋㅋㅋㅋ 그거 한번 인식된 이후로 자꾸 이



애교 많은 이미지만 가지고 있던 케이는 ‘투 머치 토커’ 면모를 드러내 화제를 모았다. “촬영하면서 화사랑 제일 많이 친해졌어요. 동갑인데도 동갑 같지 않은 카리스마와 무대 매너를 가지고 있어서 제가 열심히 구애를 했거든요. 마음이 잘 맞는 친구를 만난 것 같아서 ‘퀸덤’에 너무 감사해요. 사실 제가 러블리즈





킬디스러브 ( ↓1 ) 40위 벤 ㅡ 헤어져줘서 고마워 ( ↑5 ) 42위 트와이스 ㅡ 예스 오어 예스 ( ↓2 ) 45위 볼빨간사춘기ㅡ별보러갈래 ( ↓3 ) 46위 태연 ㅡ 그대라는 시 ( ↑13 ) ● 51위 ~100위 순위 53위 백예린 ㅡ 그건아마우리의잘못이아닐거야 ( ↓7 )



퀸덤 출연 소속사들 좆소 아님 퀸덤 전곡 한바퀴 돌았습니다 퀸덤, 박봄은 댄스무대에 대타보내서 점수 못 얻은 거지? 마마무노래 제목은 길어도 외워는 지는데 박봄은 순서부터 헷갈림ㅋㅋㅋ 박봄 가사 뭉게는건 일부러그러는건가 미리듣기는 오마이걸 러블리즈 박봄이 취향 박봄 노래 이걸 라이브로 하면 100% 삑사리



저기 참여한거 자체를 문제삼으면 뭐 그렇긴 한데... 송가인 입장에선 선배가수의 부탁이고 주변에서 알려주지 않으면 엠시몽이 비호감 대마왕인지 몰랐을 거란 생각은 들어요.. 암튼 어케 사태가 전개될런지 모르겠네요.. MC몽 “히든 피처링 박봄, 시간 지난 만큼 목소리 성숙해져” 기사입력 2019.10.25. 오후 2:23 MC몽이 박봄이 참여한 신곡 ‘샤넬’을 소개하고 있다.





저처럼 각자의 지옥을 갖고 있지 않을까. 서로를 감싸준다는 평범하고 소소한 사랑 이야기를 더 소설적으로 풀어냈다"고 말했다. 명품 브랜드를 제목으로 쓴 것에 대해 MC몽은 "음악적으로 상징적인 표현이라고 봐주셨으면 좋겠다. 외국 곡 중에도 비슷한 제목이 많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번 곡에는 박봄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MC몽은 "박봄 씨는 본 적도 없고



“결과적으로 ‘식스센스’를 선택한 것에 후회는 없다. 무대를 보신 분들의 반응을 보면서 가성 처리나 표정과 같은 부분을 보완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라고 긍정적으로 받아들였다. 러블리즈라는 울타리에서 벗어나 솔로 가수 김지연으로 첫 발을 뗀 케이는 “제가 꿈꾸던 솔로를 하게 된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하다”면서 “물론 좋은 성적이 따라온다면 더할 나위 없겠지만, 김지연이라는 사람을



투게더 ( ↑7 ) 90위 블랙핑크 ㅡ 뚜루뚜뚜 ( ↓5 ) 93위 아이즈원 ㅡ 비올레타 ( ↓7 ) 94위 홍진영 ㅡ 오늘밤에 ( ↓3 ) 97위 볼빨간사춘기 ㅡ 워커홀릭 ( ↑83 ) ● 101위 ~ 200위 순위 102위 벤 ㅡ 내 목소리 들리니 ( ↑16 ) 103위 헤이즈ㅡ 쉬즈파인 ( ↓10 ) 105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