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발 3명을 갖추고 있는데다 2명의 확실한 에이스를 보유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2명의 에이스로 휴스턴은 게릿 콜과 저스틴 벌랜더, 워싱턴은 맥스 슈어저와 스티븐 스트라스버그가 언급됐다. 다저스웨이는 “류현진이 2019시즌 평균자책점에서 메이저리그 전체 1위를 기록했으나, 그는 기교파 투수다. 콜, 슈어저, 스트라스버그가 갖고 있는 강속구 에이스 스터프를 갖고 있지 않다”고





진짜 끝까지 모르겠네요 ㅎ 워싱턴 동점이네요. 다저스 경기 시작이네요... [MLB] 워싱턴 스트라스버그 피칭 MLB 가을야구 감상... [mlb] 워싱턴 초강수로 나가네요. 월드시리즈 1차전 워싱턴이 휴스턴을 잡네요. 템파베이... 솔찍히 3연패로 탈락할꺼라 생각했습니다... 상대팀 휴스턴의 1,2,3 선발이 너무 강했으니깐요... 근데 왠걸... 홈에서 그레인키를 탈탈 털어버리더니... 3일



뉴욕 아니면 휴스턴... 예상한 팀이 올라왔고... 네셔날리그는 다저스 아니면 없다 생각했는데... 예상도 못한 워싱턴이 와일드카드부터 이기고 올라와 월시 진출했구요... 근데 워싱턴도 선발진이 좋아서... 어쩌면 다저스보다 휴스턴과 매치가 더 재미있을듯 싶네요... 월시가 끝나면... 시즌은 끝나지만... 오프시즌 하면... FA 계약 및 트레이드가 재미있는데... 한국 팬들의 최대 관심은... 류현진의 FA 계약일껍니다... 사실상 사이영은 물건너간거 같지만... 탑클레스 FA 선수인것만은 틀림없는데... 30대





FA 게리콜... 어떤 규모로 어느팀과 계약할지 기대가 많이 됩니다...ㅋ 2차전 선발 커쇼vs 스트라스버그 3차전 선발 류현진 vs 슈어저 ㅎㅎㅎ 아무나 이겨도 좋지만 이왕이면 LA다저스가 이겨라 아니 반드시 이길거임^^ 8회까지 102개 던졌는데... 아직도 쌩쌩해 보이네요. 불펜에서 일단 투수가 몸을 풀고 있기는 합니다. 와일드 카드로 올라와서 다저스.세인트루이스를 꺽고 구단 사상 최초로 월시 진출한





휴식후 올라온 벌렌더까지 홈에서 털어버림... 문제는... 휴스턴의 원정에서 5차전 경기를 갖는다지만... 휴스턴의 선발은... 콜... 벌렌더처럼... 3일 휴식... 보통 선발들은 4~5일 휴식 루틴으로 선발 등판하는데... 3일 휴식후... 등판... 전 선발투수가 시리즈 시작할때와는 달리... 템파베이가 유리하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야구는 알수없죠...ㅋ 오늘 다저스의 경기도... 쉽게 이길꺼라 생각했는데... 스트라스버그를 더 털지 못했고... 말도 안되게 커쇼 올려서 털리고... 1이닝씩 나눠서 맡기더니... 왜 켈리는

지적했다. 매체는 “뷸러를 받쳐줄 2번째 에이스가 없다”고 했다. 디비전시리즈 5차전에서 구원 투수로 나와 홈런 2방을 맞고 승리를 날린 클레이튼 커쇼는 요즘은 3번째 선발이다. 훌리오 유리아스나 더스틴 메이가 로테이션 상위 투수로 성장하기 기대해야 하는 처지다”라고 아쉬워했다. 매체는 “올 겨울 FA 시장에서 다저스는 에이스 듀오를 완성할 수 있다”며 콜과 스트라스버그를

크네요 1점이었으면 슈어저 나왔을텐데 휴스턴의 1,2,3 선발은 리그 최고가 아닌... MLB 최고입니다... 1,2선발은 사이영 경쟁을 하고... 3선발도... 그레인키... 휴스턴과 디비전 시리즈 경기를 하고 있는 팀은... 연봉 최저팀이고... 와일드카드에서 이기고 올라온 템파베이... 1,2차전... 예상대로 벌렌더와 콜이 완벽히 템파베이 타선을 막고 손쉽게 승리... 3차전 역시도 그레인키가

“류현진은 기교파, 에이스 스터프 없어...콜, 스벅 관심' MLB 이제 월드시리즈만 남았는데... la다저스와 워싱턴 경기는 낼부터가 빅게임 [MLB] 워싱턴 스트라스버그는 이러다 완투도... [MLB] 이제 휴스턴 : 워싱턴의 월시군요 NLWC는 다저스의 바램대로 끝났네요 [MLB] 워싱턴 승리! 시리즈 3:3! [MLB] 다저스 : 워싱턴

2이닝째 올려서 개털리고... 8.1 이닝 2실점. 104개 투구. 근데 워싱턴 수비 진짜 잘 하네요. 송구가 다 빨려들어가네요.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워싱턴 우승시엔 스벅 or 소토 중에 하나가 mvp 받겠네요 옵트아웃 하면 연평균 3천에 5년이상 그냥 가능할듯 그리고 내일 슈어저 선발? 이대로만 된다면 2점 홈런이 정말

언급했다. 게릿 콜은 FA 최대어 투수로 꼽힌다. 스트라스버그는 옵트 아웃을 선언하면 FA가 된다. 매체는 다저스가 콜이나 스트라스버그를 영입해 뷸러와 함께 강속구 에이스 듀오를 만들어야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할 것이라는 의견이었다. 지역 신문사가 이런 기사를 올릴 정도면 구단에서 가지고 싶긴 한데 염가로 먹고 싶은 마음이 큰듯요 평자책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